- 제 목
- 집 캔음료 택배시킬때 찌그러지는거 개열받음
- 글쓴이
- 리버린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017
- 2025-09-12 05:21:41
| 안아줘용 | 뭐임 난 한번도 이런적 없는데 | 2025.09.12 05:22:00 |
| 양띠 | 뭐 어쩔 수 없긴 하지.. 막 던지는데 | 2025.09.12 05:22:19 |
| 리버린 | 이녀석운이좋구만 | 2025.09.12 05:23:35 |
| 새우깡요정 | 빌리진~ 낫마걸~ - dc App | 2025.09.12 05:23:38 |
| 리버린 | 파손만아니면 어쩔수없다고생각하긴함 | 2025.09.12 05:24:55 |
| durab1e | ㄹㅇ - dc App | 2025.09.12 05:25:32 |
| 리버린 | | 2025.09.12 05:27:23 |
| 리버린 | 이번만봐준다.. | 2025.09.12 05:28:06 |
| 말랑 | 애니 알유 오께 - dc App | 2025.09.12 05:29:48 |
| 리버린 | 암낫오케 시부랄거 | 2025.09.12 05:3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