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음교회 매번 기웃거리는 근첩새끼 하나 저격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3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785
- 2025-09-12 04:27:05
| MUSECA | ㄹㅇ이가 | 2025.09.12 04:27:27 |
| ㅇㅇ1 | 갤자체가 아니라 갱상도 향우회 저격일걸 125.132 | 2025.09.12 04:28:18 |
| 시오네 | 헉.. | 2025.09.12 04:28:58 |
| ㅇㅇ | 갤럼들도 많이 들어가 있는 사람사는세상 그룹 저격하는거임ㅋㅋㅋ | 2025.09.12 04:29:03 |
| 가무자 | 일베그룹도잇어? - dc App | 2025.09.12 04:29:07 |
| ㅇㅇ | 사람사는세상 그룹ㅋㅋㅋㅋㅋ | 2025.09.12 04:29:23 |
| ㅇㅇ | 아카라이브유저임? - dc App | 2025.09.12 04:29:37 |
| ㅇㅇ | 없음ㅋㅋㅋ 사람사는세상 << 일베그룹 이지랄떠는거임ㅋㅋ | 2025.09.12 04:30:14 |
| 양띠 | 음? | 2025.09.12 04:30:20 |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나는 중립 | 2025.09.12 04:30:20 |
| ㅇㅇ | 근카 음교회에서 자주보이던놈임ㅋㅋ | 2025.09.12 04:30:39 |
| ㅇㅇ2 | 팩트긴 함 223.39 | 2025.09.12 04:30:54 |
| ㅇㅇ3 | '근카 완장' 223.39 | 2025.09.12 04:31:40 |
| ㅇㅇ4 | 쟤나 저격하는놈이나 참 생각하는거 하곤... 211.36 | 2025.09.12 04:31:48 |
| ㅇㅇ4 | 세상을 이분법적으로만 바라볼 수 있다는건 참 가끔 부러운 능력인거같음 힘내라 211.36 | 2025.09.12 04:32:16 |
| ㅇㅇ5 | 존나 억저격이노 223.39 | 2025.09.12 04:32: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