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바타로 사람을 일반화할수 없긴한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754
  • 2025-09-12 04:19:06
  • 39.118
														

74e8897eb6816df13be6e9b64785753c90556968a6136d198bdb296bf5c1fe1be251222e69

특정 아바타에 집착하는 사람일수록 좀 이상한사람같긴해
실고밍 흐음 2025.09.12 04:19:35
ㅇㅇ 쇼컬라너무이뻐쇼콜라너무좋아학학 - dc App 2025.09.12 04:19:39
MUSECA 걘가? 2025.09.12 04:19:52
시오네 특정 아바타? 네메시스만 쓰는사람, 축구공에 빙의한 사람 뭐 그런거? 2025.09.12 04:20:02
ㅇㅇ1 ㄹㅇ 211.235 2025.09.12 04:20:03
Μο 좀 괴인들이 많긴했음 2025.09.12 04:20:11
ㅇㅇ2 39.118 2025.09.12 04:20:23
ㅇㅇ2 어휴 39.118 2025.09.12 04:20:32
ㅇㅇ2 특정 누군가를 말하는건 아니고 걍 경험상 그런느낌 39.118 2025.09.12 04:20:46
ㅇㅇ2 그냥 그거만 쓰고 좋아하고 하는건 상관없는데 그 아바타를 좋아하는거 자체를 자기의 캐릭터성이나 아이덴티티처럼 삼는거 39.118 2025.09.12 04:21:31
ㅇㅇ2 39.118 2025.09.12 04:21:38
ㅇㅇ2 39.118 2025.09.12 04:21:4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ㄷㅊ 2025.09.12 04:24: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370 저 통피는 브붕이들 전부 알고있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올리네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69 하루하루 조용한 날이 없구나 9 비엔이 2025-09-12 0
5012368 님들 브챗 정모 조심해야해요 5 루블 2025-09-12 0
5012367 고로시 무차별 총12기난사를 멈춰주세요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366 파딱 될일 없는 고닉 출동 _법사_ 2025-09-12 0
5012365 내부폭로함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64 조금 전까지 보이던 고닉들중 안보이는 애들이 지금 로갓한애들임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63 쉬야하는김에 브갤켰다가 끄질 못하는중;;; 8 엘팡 2025-09-12 0
5012362 빠른퇴근 ㅅㄱ 6 ㅇㅇ 2025-09-12 0
5012361 아니다 시바 떡밥 안껴야지 2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60 이럴때 고닉달고 나대면 파래집니다 ㅇㅇ 211.234 2025-09-12 0
5012359 ㅇ살이라고 적으면 닉언이에요 4 자살 2025-09-12 0
5012358 .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57 쟤 주딱아님 ㅇㅇ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56 이럴때일수록 고개숙여야함 6 듀라니스 2025-09-12 0
5012355 노무현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54 브갤비상계엄뜨는거임? MUSECA 2025-09-12 1
5012353 지금 뭔떡밥임 끼리 2025-09-12 0
5012352 저거 주딱일리가없음 ㅇㅇ 211.235 2025-09-12 3
5012351 일단 반사적으로 다른이름으로저장했는데 4 왜나만 2025-09-12 0
5012350 지 좆목라인 파딱시킨다는거 ㅈㅉㅇㅇ??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49 삭제글 보고왔는데 쟤 주딱아님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48 먼데몬데무엇인데먼일인데누구때리면대는데 4 나룻 2025-09-12 0
5012347 한 새끼 더 고로시 할게 2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46 병신새끼ㅈㅏ살해라 1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45 유동차단하면 자결함 1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44 난 사실 진짜 주딱이 누군지 알긴 함 3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43 큰거왓냐 ㄷㄷㄷㄷㄷㄷ 3 이뀨립스 2025-09-12 0
5012341 벌써 4시 반인가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2340 자다깨서부갤켜자마자유동차단계엄령돌아가겠네 ㅇㅇ 121.136 2025-09-12 0
5012339 주딱년흰머리존나좋아하더만ㅇㅇ 9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38 집가서 브챗좀 해야겟삼 2 durab1e 2025-09-12 0
5012337 좌회전을 좆같이하네 1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36 유동 차단 내리기전에 소신발언 하고감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5 블리치로치면 파딱은 호정 13대임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4 개지랄났다노ㅋㅋ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333 저거 진짜 주딱이에여????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32 곧 유동차단계엄령내리겠네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31 유동으로 악플달아도 신경 안 쓰지만 2 양띠 2025-09-12 0
5012330 그냥 뒤에서 다 좆목질하는거 규정 없애죠? ㅇㅇ 118.235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