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누가 예전아바타가 낫다고할때 특징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700
- 2025-09-12 03:58:20
| 양띠 | 일부러 그걸 노린거임 | 2025.09.12 03:59:14 |
| ㅇㅇ | 예전아바타가 더 낳음 | 2025.09.12 03:59:19 |
| 기름참치 | 하아 | 2025.09.12 03:59:38 |
| 기름참치 | | 2025.09.12 03:59:52 |
| ㅇㅇ1 | 이년이 새아바타를 잘 낳음 93.152 | 2025.09.12 04:00:00 |
| 기름참치 | 뿌릇뿌릇 | 2025.09.12 04:00:12 |
| ㅇㅇ | 하지만결국은그들도새로운아바타에적응해버리고 - dc App | 2025.09.12 04:03:10 |
| 기름참치 | 이게맞다~~ | 2025.09.12 04:03: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