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돈없는데그냥중고퀘2로입문해볼가요
- 글쓴이
- 카링님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691
- 2025-09-12 03:52:42
| ㅇㅇ | 나쁘지않음 - dc App | 2025.09.12 03:52:53 |
| 카링님 | 당분간 폰요금ㅈㄴ비싸서 퀘3사긴 무리라 그냥 퀘2로 입문해야겟네 | 2025.09.12 03:53:18 |
| ㅇㅇ | 무난해 | 2025.09.12 03:53:34 |
| 비단잉어빵 | 솔직히 퀘2도 쓸만하지 가격도 압도적으로 싸구 - dc App | 2025.09.12 03:53:35 |
| 카링님 | | 2025.09.12 03:53:44 |
| 카링님 | 그지라슬프다 돈많앗으면 그냥 퀘3 지르는건데 | 2025.09.12 03:53:57 |
| MUSECA | 좀 구리긴한데 가격 하나로 용서됨 | 2025.09.12 03:54:10 |
| 비단잉어빵 | @카링님 존버하다 데카드 사면 너가 이기는고야 - dc App | 2025.09.12 03:54:20 |
| 카링님 | | 2025.09.12 03:54:28 |
| 카링님 | 1.단 돈을모아 | 2025.09.12 03:54:37 |
| 양띠 | 퀘2로 입문해서 퀘프로로 ㄱㄱ | 2025.09.12 03:57:56 |
| 카링님 | 퀘프로 개비싸네 시바 이거머임 | 2025.09.12 03:58:16 |
| 양띠 | @카링님 돈 열심히 모아.. | 2025.09.12 03:58:51 |
| 카링님 | 달에 100저축하는 그지새기는 이런거못사비싸 | 2025.09.12 03:59:19 |
| 양띠 | @카링님 한달만 저축 안 하면 되긴 하네 | 2025.09.12 03:59:37 |
| 카링님 | | 2025.09.12 03:59:46 |
| ㄷㅇ | 탈출할때 다시 팔면 됨 ㅋㅋ - dc App | 2025.09.12 03:59:59 |
| 카링님 | 회수 이거 메이플에서해봄 | 2025.09.12 04:0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