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스트랩 분리 어케 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682
- 2025-09-12 03:47:18
| 비단잉어빵 | 옆에 플라스틱 부분? - dc App | 2025.09.12 03:48:27 |
| ㅇㅇ | 옆에 부분! 스트랩이 단단하게 박혀잇어 | 2025.09.12 03:48:56 |
| ㅇㅇ | 전 걍 박음질 뜯고 세탁하고 새로 꿰맴 | 2025.09.12 03:49:18 |
| ㅇㅇ | 옷이냐구 | 2025.09.12 03:49:31 |
| 비단잉어빵 | @ㅇㅇ 모서리 가장자리잡고 약간 회전하는 느낌으로 빼면 잘빠져 - dc App | 2025.09.12 03:49:32 |
| 잔물결 | 살살 돌리면서 빼면 나오더라 | 2025.09.12 03:49:54 |
| 비단잉어빵 | @비단잉어빵 그냥 위로 슉 빼면 낮은획률로 해먹을수 잇지요 - dc App | 2025.09.12 03:50:11 |
| ㅇㅇ | @비단잉어빵 브얄만 위로감ㅋㅋㅋㅜㅠ | 2025.09.12 03:50:52 |
| ㅇㅇ | 아래로는 안 돌려져… | 2025.09.12 03:51:05 |
| 비단잉어빵 | @ㅇㅇ 어떤상황인지 감도 안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하면 스트랩 상품 페이지 들어가서 구조를 함 보고해보자이 - dc App | 2025.09.12 03:5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