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브갤그룹 파는게 좋지않나
- 글쓴이
- Archerity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595
- 2025-09-12 03:13:35
| ㅇㅇ1 | 의미 x 211.234 | 2025.09.12 03:13:59 |
| 유성우를따라서 | 그룹원끼리 좆목이 되지 않나요 | 2025.09.12 03:14:08 |
| 잔물결 | 좆목 얏되버려 | 2025.09.12 03:14:30 |
| Archerity | 그룹으로 어케 좆목을한다는건지 모르겟고 애초에 갤길드없는 온라인게임이 더적을걸? | 2025.09.12 03:14:40 |
| Archerity | 좆목이랑 어케 연관이되는지 모르겠음 갤길드없는 온라인게임이 있나 | 2025.09.12 03:15:04 |
| 유성우를따라서 | @Archerity 브갤은 유서깊게 별 좆같은 걸로 좆목건수 잡혀서 고로시 먹고 완장 욕해가지고 귀찮아서 안 하긴 함ㅇㅇ.. | 2025.09.12 03:15:29 |
| Archerity | 별의미없나 | 2025.09.12 03:15:31 |
| ㅇㅇ | 너가해 | 2025.09.12 03:16:51 |
| Archerity | 니가해 | 2025.09.12 03:1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