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념글 보니 내가 음교회 열때 뒷말 없었을지 궁금하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581
- 2025-09-12 03:06:31
| ㅇㅇ | 앞말은 있었는데요 | 2025.09.12 03:07:12 |
| 장비레시피 | 주최자들한텐 늘 감사해 - dc App | 2025.09.12 03:07:19 |
| ㅇㅇ | | 2025.09.12 03:07:20 |
| 왜나만 | 열어주면 고마운줄 알아야지 하면서 화내면 깨갱함 | 2025.09.12 03:07:41 |
| 멜구 | 어차피 유동이고 그런말 나왔으면 진작에 문제됐을거니 너무 걱정하지말자 | 2025.09.12 03:07:54 |
| 양띠 | 저번에 말 나오긴 했는데 그냥 묻힌듯 | 2025.09.12 03:07:58 |
| ㅇㅇ | | 2025.09.12 03:08:18 |
| 멜구 | 디씨하면서 제일 쓸데없는걱정이 유동말 신경쓰기임 | 2025.09.12 03:08:26 |
| ㅇㅇ | | 2025.09.12 03:08:46 |
| ㅇㅇ | 그렇게 다음에는 오지 않았다고.. | 2025.09.12 03:09:06 |
| ㅇㅇ | 고맙구나 | 2025.09.12 03:09: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