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한테 DM 선연락을 잘 안함...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520
- 2025-09-12 02:39:23
| ㅇㅇ1 | 그거는 그냥 친구랑 할 말이 없는 거야 211.234 | 2025.09.12 02:39:59 |
| ㅇㅇ2 | 다이렉트 머신건 211.235 | 2025.09.12 02:40:28 |
| 포테이토 | 그건 그냥 아는 사람 아니야…? | 2025.09.12 02:40:59 |
| 꽃과봄 | 그렇긴 해 근데 친한 친구 두명 빼고 이러는건 내가 대화 소재를 잘 못쌓아두나 싶은 생각도 있음 | 2025.09.12 02:41:32 |
| 꽃과봄 | 마신건 | 2025.09.12 02:41:41 |
| 꽃과봄 | 받을 땐 살갑게 잘 받고 서버에서도 잘 얘기하고 인겜에서도 잘 얘기하는데 DM에서 그렇단 이야기 | 2025.09.12 02:42:44 |
| 꽃과봄 | @꽃과봄 DM 보낼 때 ㅇㅇ | 2025.09.12 02:4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