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내친구들이서로친해지면좋겠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489
- 2025-09-12 02:27:47
| 양띠 | 성향이 안 맞으면 서로가 불편하긴해 | 2025.09.12 02:28:22 |
| Μο |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는게 은근 쉽지않음 | 2025.09.12 02:28:56 |
| ㅇㅇ | ㅠㅠ - dc App | 2025.09.12 02:30:05 |
| ㅇㅇ | 어흑다들친해지란말이야 - dc App | 2025.09.12 02:3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