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겜은 친구란 개념이 뒤틀린놈들 많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477
- 2025-09-12 02:24:09
- 211.235
| 플랫화이트 | 나랑친구 ㄱ | 2025.09.12 02:24:33 |
| ㅇㅇ | 이미 211.235 | 2025.09.12 02:24:41 |
| 에셀드 | ㄹㅇㅋㅋ - dc App | 2025.09.12 02:24:47 |
| ㅇㅇ | 친구가 아니라 애인으로 봤나보1지 | 2025.09.12 02:25:00 |
| ㅇㅇ | 제정신이아님 211.235 | 2025.09.12 02:25:04 |
| 플랫화이트 | | 2025.09.12 02:25:09 |
| ㅇㅇ | 미친 변형문어냐 211.235 | 2025.09.12 02:25:18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2 02:25:43 |
| ㅇㅇ | 친구를 자신의 소유물1 정도로 생각하는 이상한 사람들 많은거같음 - dc App | 2025.09.12 02:25:51 |
| ㅇㅇ | 당장병원보내야됨 211.235 | 2025.09.12 02:25:56 |
| ㅇㅇ | 관계에서도 지가 무조건 갑이라생각함 211.235 | 2025.09.12 02:26:15 |
| ㅇㅇ | 저는 니는 니가 갑인거같이 행동한다 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요 - dc App | 2025.09.12 02:27:35 |
| ㅇㅇ | 피해망상ㅁㅊ 211.235 | 2025.09.12 02:28:00 |
| ㅇㅇ | 난별생각이없었은데듣고보니맞말같기도하고 - dc App | 2025.09.12 02:28:29 |
| 가무자 | ㄹㅇ - dc App | 2025.09.12 02:29:52 |
| ㅇㅇ | 도라이새끼들임 211.235 | 2025.09.12 02:30:01 |
| 꽃과봄 | 저랑친구하죠 | 2025.09.12 02:30:25 |
| ㅇㅇ | 이미 211.235 | 2025.09.12 02:3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