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디시콘 기능 삭제되서 디시콘 의존증 사라지면 좋겠다
- 글쓴이
- 아루라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473
- 2025-09-12 02:21:34
| ㅇㅇ | 본인부터쓰지않기 - dc App | 2025.09.12 02:22:36 |
| ㅇㅇ | | 2025.09.12 02:23:06 |
| 꽃무니벽지감성 | 안된다 안된다 안된다 | 2025.09.12 02:23:29 |
| 슈거 | 얘만 디시콘 삭제 | 2025.09.12 02:23:42 |
| Μο | | 2025.09.12 02:24:11 |
| 아루라테 | 모두가 디시콘 뺏겨서 댓글창이 건강해지는 상상 가끔하곤함 | 2025.09.12 02:24:18 |
| 아루라테 | 디시콘을 못쓰게 뺏어벌이기 | 2025.09.12 02:24:33 |
| 아루라테 | ㄹㅇ 꿀잼각인데 | 2025.09.12 02:24:44 |
| 아루라테 | 하???? | 2025.09.12 02:24:51 |
| ㅇㅇ | 진짜호감고닉한테만정성댓글주루룩 - dc App | 2025.09.12 02:24:57 |
| 아루라테 | | 2025.09.12 02:25:08 |
| 아루라테 | @ㅇㅇ ㄹㅇ 이거지 | 2025.09.12 02:2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