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1년전 계엄령때 갤 존나웃겼는데
- 글쓴이
- 플랫화이트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442
- 2025-09-12 02:07:28
| 삼중하나 | 브챗 하는데 갑자기 계염터짐 ㅋㅋ | 2025.09.12 02:07:55 |
| 삼중하나 | 브챗하는데 갑자기 계엄터짐 ㅋㅋ | 2025.09.12 02:08:05 |
| ㅇㅇ | 개꿀잼이긴햇지 58.79 | 2025.09.12 02:08:08 |
| 꽃과봄 | 기억도 안나노 뭐였지 뭐가 있었던거 같긴 함 | 2025.09.12 02:08:09 |
| 플랫화이트 | 2025.09.12 02:08:14 | |
| ㅇㅇ1 | 브챗하다말고 터져서 겜끄고나옴 211.235 | 2025.09.12 02:08:43 |
| 이오닉스 | 그때 마작하고있었는데 터짐 - dc App | 2025.09.12 02:09:00 |
| Space | 계엄이라길래 구라인줄 알았는데 KBS 속보로 나오더라 | 2025.09.12 02:10:53 |
| 에셀드 | 그때 사진이 존나웃긴데 - dc App | 2025.09.12 02:1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