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이리 뷰포가 좀 이상하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438
- 2025-09-12 02:05:30
| 잘못 | 뷰지포인트 | 2025.09.12 02:05:52 |
| ㅇㅇ1 | VR일때? 211.234 | 2025.09.12 02:05:55 |
| ㅇㅇ | ㅇㅇ - dc App | 2025.09.12 02:06:04 |
| ㅇㅇ | 자지포인트ㅋㅋ - dc App | 2025.09.12 02:06:13 |
| 보라지도댕이 | 본 스케일 건드림? | 2025.09.12 02:06:33 |
| ㅇㅇ | 머리 줄인 거 말곤 없어 - dc App | 2025.09.12 02:07:26 |
| ㅇㅇ1 | 뷰포도 확인해보고, 캘리기준 머리인지 엉덩이인지 확인해보셈 211.234 | 2025.09.12 02:08:57 |
| ㅇㅇ | @ㅇㅇ1(211.234) 캘리기준 그거 어떻게 보는거야? 첨들어봐서 모름ㅠ - dc App | 2025.09.12 02:09:44 |
| ㅇㅇ1 | 지금 VR착용중이면 인게임 소메뉴 내리다보면 어딘가에 머리고정 엉덩이고정 둘다고정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음. 틀어져있으면 보통 엉덩이나 둘다로 되어있을 거야 211.234 | 2025.09.12 02: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