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회사 포지션 ㅈ같넹
- 글쓴이
- 왜나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303
- 2025-09-12 01:03:26
| ㅇㅇ1 | 카누 ㅋㅋ 223.39 | 2025.09.12 01:04:02 |
| 장비레시피 | 짬찌들도 배려해주는 착한 브븐 - dc App | 2025.09.12 01:04:22 |
| 왜나만 | 짬찌들 카누때매 긁혔다기보단 차별받는거같다고 느꼈나봄 | 2025.09.12 01:04:41 |
| 양띠 | 짬있는 작업자야 니가 카누 사다 쳐먹어라 쯧. | 2025.09.12 01:04:45 |
| 왜나만 | 배려가 아니고 이거 안해주면 삐져서 반강제임 하 | 2025.09.12 01:05:27 |
| 울댕별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2 01:05:48 |
| 왜나만 | ㄹㅇ 지혼자쳐먹는데 회삿돈으로 사먹는거부터 이해안감 | 2025.09.12 01:05:51 |
| 왜나만 | 양방향샌드백으로 살아가는중 | 2025.09.12 01:06:13 |
| Ch5 | 나도 혈당 조절하는 노인네들 스테비아 저당 이런거 사주는데 또 지랄함ㅋㅋ 자기들도 달라고 | 2025.09.12 01:06:26 |
| 꽃무니벽지감성 | 말세네 말세야 개짬찌새끼들이 징징대? | 2025.09.12 01:08:14 |
| 왜나만 | | 2025.09.12 01:09:00 |
| 왜나만 | 짬찌들 마인드가 이몸이 일해주시는데 회사는 고마워하라!! 느낌임 | 2025.09.12 01:0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