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도 옛날에는 연락에 꽤 집착하던 성격이었는데
- 글쓴이
- 자살
- 추천
- 1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270
- 2025-09-12 00:46:39
| 나밍 | ㄹㅇ 나도 그래 ㅋㅋㅋㅋ 득도햇어 | 2025.09.12 00:47:05 |
| ㅇㅇ | 다들 엇비슷하구나 | 2025.09.12 00:48:39 |
| 기타 | 이거이쁜데 | 2025.09.12 00:50:07 |
| 자살 | 득도한거군요 | 2025.09.12 00:50:23 |
| 자살 | 저걸 늦게 고치면 이제 나이먹고도 주책부리게 되는걸까요 | 2025.09.12 00:50:35 |
| 자살 | 고마워요 | 2025.09.12 00:5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