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착한데 그걸 실천하는 사람들이 제일 대단하고 부러운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251
- 2025-09-12 00:37:47
- 121.136
| 레이실 | | 2025.09.12 00:38:09 |
| ㅇㅇ1 | 악한본성은바꿀수없다 121.136 | 2025.09.12 00:38:30 |
| 양띠 | 사실 그 사람들도 속으로는 죽이고 싶다고 생각하는거임 | 2025.09.12 00:40:15 |
| ㅇㅇ1 | 위선도선이다 121.136 | 2025.09.12 00:40:36 |
| 착한말 | 그런사람들은 참는거라 생각해 뭐랄까..세상이 착한게 참는것처럼 보여서.. - dc App | 2025.09.12 00:40:57 |
| 양띠 | @ㅇㅇ1(121.136) 맞긴해 | 2025.09.12 00:41:05 |
| ㅇㅇ1 | 그절제력도나름대단한거아닐가 121.136 | 2025.09.12 00:41:31 |
| 레이실 | @ㅇㅇ1(121.136) 저 사실 엄청 나븐 사람임.. | 2025.09.12 00:42:11 |
| ㅇㅇ1 | @레이실 여기댓글달아주는거보면아닌듯 121.136 | 2025.09.12 00:42:26 |
| 착한말 | 항상 화내기보다는 참으려고 노력하자라고 생각하고 해보고 있어 그럴수도 있지 라던가 그냥 그런사람인가보다 라고 그렇게 생각하다보니 진짜 이상한 사람들도 그냥 이유가 있다기보다 이유를 찾기보다 그냥 원래 저런사람이라고 프레임을 씌우고 보니까 화가 덜나더라 프레임을 씌우는건 좋진 않은건데 그렇게라도 해야 버틸거 같아서 - dc App | 2025.09.12 00:45: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