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진짜 신분당선은 볼 때마다 최고의 시스템임
- 글쓴이
- 생귤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099
- 2025-09-11 23:22:46
| Ch5 | 환승을 안해주고 호선마다 거리가 너무 멀어서 개조트야 | 2025.09.11 23:23:16 |
| MUSECA | ㄹㅇ 서울지하철놈들은 역명 알려주면 죽는병에걸렸나 절대안알려주지 | 2025.09.11 23:24:01 |
| 생귤차 | GTX랑 신분당선은 추가운임 별개라서 환승으로 갈아타면 두개 다 붙는다는 걸 아시나요 | 2025.09.11 23:24:12 |
| Ch5 | 진짜개십조트네.. | 2025.09.11 23:24:29 |
| 생귤차 | 사실 나도 이제 걍 보고싶으면 지도켜서보긴함 | 2025.09.11 23:24:37 |
| 생귤차 | 그리고그게지금제출퇴근루트임 | 2025.09.11 23:25:03 |
| ㅇㅇ | 꼬우면 분당선타라고ㅋㅋ - dc App | 2025.09.11 23:3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