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과몰입보는 재미로사는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073
- 2025-09-11 23:13:27
- 223.39
| 삼중하나 | 그거 시간 좀 지나면 과몰입 없을때만 드가는 사람들이 되던데 | 2025.09.11 23:14:04 |
| 삼중하나 | 처음마음 변치말길 ㅇㅇ.. | 2025.09.11 23:14:17 |
| ㅇㅇ | 지금 반년넘었는데 원랜 안그랬는데 요즘이럼 ㅇㅇ - dc App 223.39 | 2025.09.11 23:15:24 |
| 삼중하나 | @글쓴 ㅇㅇ(223.39) 굳~ | 2025.09.11 23:15: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