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