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381 내년에 이사하고싶어 7 시산혈해 2025-09-12 0
5011380 이 글 더 이상 들어가지 말아줘... 양띠 2025-09-12 0
5011379 퇴근까지 7시간 1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78 어떻게 자꾸 바드 생각이 나 1 공룡술사 2025-09-12 0
5011377 반반차 쓰고싶다.... 8 이뀨립스 2025-09-12 0
5011376 에버그레이스가 머임 8 슈거 2025-09-12 0
5011375 과자 머가맛있음 6 ㅇㅇ 2025-09-12 0
5011374 하이 2 무화 2025-09-12 0
5011373 10일차단먹는 꿈 꿧어 7 레레땅 2025-09-12 0
5011372 누가 그냥쉬었음중년40대여미새고닉임 6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71 내 기억 속에만 남아있는 그 시절 호걸들이 아직도 아른거려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70 대학동기 단톡방에 사람이 쌓이고 쌓여서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69 내가 퍼블릭 자주가서 아는데 3 말루 2025-09-12 0
5011368 너희 샤워란거 해봤어? 5 참크레커 2025-09-12 0
5011367 이 버츄얼 세상에선 은퇴하면 그대로 끝임. 3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6 잡담하는 디코방 있음 좋겠다 4 기타 2025-09-12 0
5011365 쉬했음청년 8 멜구 2025-09-12 0
5011364 브붕이들 맨날 친구없다고하면서 4 찐빵단 2025-09-12 0
5011363 미래 직업 어찌될지 짱궁금해 6 잔물결 2025-09-12 0
5011362 김치볶음밥 먹고싶우 2 기타 2025-09-12 0
5011361 나도 인기가 가지고싶어 6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0 그냥쉬었음청년이 부럽다 1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59 미국 극우 지지자 청년 암살당한거 ㅈㄴ 무섭네 2 DMR 2025-09-12 0
5011358 틀포티 역겹긴 해 3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357 나도 과거에서 살고 싶네 양띠 2025-09-12 0
5011356 하이레그 더좁힌거 입고 조신한거처럼 하는게 너무 화가난다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55 아 현장아저씨 오늘 연차라서 3 JKJXJWJG 2025-09-12 0
5011354 하이여 4 밀피_ 2025-09-12 0
5011353 벌써 피곤하다 스타게이징 2025-09-12 0
5011352 브챗 렉 ㅈㄴ쳐걸려서 유기한지 몇 주는 된거 같아 1 ㅇㅇ 2025-09-12 0
5011351 브붕이들은 she였음 청년이래요 10 자살 2025-09-12 0
5011350 창고가서 30분 몰래 자고 왔더니 더 졸려 띠발;;; 8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49 나도 586의 인생을 살고싶다 4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48 쉬었음 마렵긴함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5011347 ㄴ백수임 1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346 오늘 브챗 처음 시작햇어요 (브얄잇음) 4 ㅇㅇ 223.38 2025-09-12 0
5011345 브챗했음 청년은 도움이 되려나... 5 양띠 2025-09-12 0
5011344 요즘 한국어 단어 메타 나밍 2025-09-12 0
5011343 나 사진찍엇삼 10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42 쉬었음이후엔상했음인가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