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584 그래서 이제 뭐함? 3 마누카 2025-09-12 0
5013583 야한말하는거랑 보는건 재밋는데 6 꺄하핳 2025-09-12 0
5013582 목조르기란 꼴리는 것임 5 ㅇㅇ 2025-09-12 0
5013581 살짝잠들엇는데디코진동때뮨에깻어 4 꺄하핳 2025-09-12 0
5013580 잠이안와 7 _법사_ 2025-09-12 0
5013579 스티커 사진 이뿌 9 꽃과봄 2025-09-12 0
5013578 예쁜 아바타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해요? 11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577 매우 졸린 아침이야~ 4 Μο 2025-09-12 0
5013576 키보드치다가 손에 물집잡힘.. 4 리버린 2025-09-12 0
5013575 사진/영상 영웅등장 5 물탄커피 2025-09-12 2
5013574 사우나갔다가국밥에소주마시거집와서자기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73 대머리 쉽게 만드는법 없나 11 ㅇㅇ 223.39 2025-09-12 0
5013572 일어난지 얼마안댓는데 졸려요. 1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571 오늘 풀트 첨써봤는데 짱 기분조음 8 모생선 2025-09-12 0
5013570 밤새는짓도이제못해먹겠네 4 우웅 2025-09-12 0
5013569 그냥오늘도밤새거20시간기절해버릴가 4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68 퇴근하고 데탑으로 브알잠깐들어가볼까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567 나는야 주말에도 출근하는 사나이 11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2 0
5013566 가끔 싸그리 다 친삭 하고 싶을 때가 있어 1 ㅇㅇ 221.157 2025-09-12 0
5013565 완전레전드로졸려야 3 꺄하핳 2025-09-12 0
5013564 잠을 자꾸 설쳐서 출근전부터 유니티하기 7 ㅇㅇ 2025-09-12 0
5013563 어찌이럿게 외롭나요 1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62 옷 기믹 움짤 찍어와슴... 8 이초연 2025-09-12 0
5013561 오랜만에 추억의 애니 봐야지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60 자러 가야겟다 1 새우캔 2025-09-12 0
5013559 보첸은왤케정이안가지 9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58 오늘 브알 알찻다 10 견히 2025-09-12 0
5013557 쉐이더값 사서써봐ㅗㅅ는데 6 꺄하핳 2025-09-12 0
5013556 잘자라 브붕이들아 7 HakaseJin 2025-09-12 0
5013555 심장소리에셋 3 치이즈리 2025-09-12 0
5013554 ㅁㅊ누르니까삭제댓어 4 타코야끼 2025-09-12 0
5013553 진짜 좆메타 강제os업뎃좀 안했으면 1 laz 2025-09-12 0
5013552 뿌다다다닷...똥기이잇...오도고ㄱㅗ곡...싼다...나온다아아ㅏㅛㅏㅏ ㅇㅇ 2025-09-12 0
5013551 오늘 여성기 안쪽까지 구현된거 봤슴 8 새우캔 2025-09-12 0
5013550 도와줘 스담스담 에셋 질문 ㅇㅇ 219.251 2025-09-12 0
5013549 본인 아바타의 숨겨진 비밀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548 머지 눈이 간지럽구 아프다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47 여기 월드 이쁘네 4 치이즈리 2025-09-12 0
5013546 개같이 잘 시간. 2 프리즘분광기 2025-09-12 0
5013545 브붕이 먹을사람 두손두발 다 드슈!!! 1 이터니티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