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624 미루고미루다 얼굴 보완함결국 3 자판기코코아 2025-09-12 0
5013623 이쁜년들 기만하는거때문에 못살겠다 8 ㅇㅇ 2025-09-12 0
5013622 악몽꿨어 4 풀잎숲 2025-09-12 0
5013621 기체후일향만강하시온지요 11 ㅇㅔㄴ 2025-09-12 0
5013620 아바타 맘에 안들어 6 ㅇㅇ 2025-09-12 0
5013619 트래커 위탁수하물로 못 보내나 9 슘칼이 2025-09-12 0
5013618 일어난김에 의상 조합좀해야겠다 7 달달밤 2025-09-12 0
5013617 장비빨 세우는 버릇 또 도져버림 18 모생선 2025-09-12 0
5013616 랜덤자짤추가했다 10 리버린 2025-09-12 0
5013615 사진은 역시 mmd 딸깍 딸깍 6 개추 2025-09-12 0
5013614 브챗 야한짓은 구경하는게 제일재밌음 4 _법사_ 2025-09-12 0
5013613 거의 밤샛어..큰일이에요 출근래야하는데 6 자살 2025-09-12 0
5013612 오늘토요일이었구나 7 ㅇㅇ 2025-09-12 0
5013611 사랑해 애두라 1 끼리 2025-09-12 0
5013610 출근해라 2 말루 2025-09-12 0
5013609 아바타 만들어서 잘 놀았다 4 ㅇㅇ 1.228 2025-09-12 0
5013608 요새 너무 행복해 8 모생선 2025-09-12 0
5013607 브부이출근해야대 8 한낮 2025-09-12 0
5013606 짤녀는 꼬시기어렵대 10 분리불안 2025-09-12 0
5013605 지금 일어나버렸다 10 농코 2025-09-12 0
5013604 다리 이쁘게 꼬는애들 왜이리꼴리지 6 ㅇㅇ 2025-09-12 0
5013603 누가나좀꼬셔주샘 17 페로쿄로 2025-09-12 0
5013602 아가자요 12 분리불안 2025-09-12 0
5013601 냉동짜장 전자렌지돌리는데 괜찮은거맞나이거 10 타코야끼 2025-09-12 0
5013600 유니티로 사진 처음 찍엇삼 22 랄라 2025-09-12 0
5013599 인덱컨 꾹누르는거 자주하면 고장남? 4 기름참치 2025-09-12 0
5013598 릴스먼데무슨알거리즘인데 7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97 전담계속 피다보면 그냥 호흡기처럼 달아버리고싶을 때가 있긴해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596 잘자라 이쁜년들아~~ 4 5호전차 2025-09-12 0
5013595 요즘 빅젖 아이리 볼때마다 정신 못차리겠어 8 sisters 2025-09-12 0
5013594 멘헤라끼부리고싶다 9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593 점심약속 잡혔는데 취소마렵네 2 리버린 2025-09-12 0
5013592 브붕 큰 결심했다! 12 아침제비 2025-09-12 0
5013591 하얀 드레스 옷 사고싶은데 10 Μο 2025-09-12 0
5013590 실비김치찜엽떡로제딱볶이탕수육짜장면짬뽕피자치킨햄버거국밥갈비탕갈비찜먹거싶다 6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89 자려고 전기장판 켯어 19 sisters 2025-09-12 0
5013588 지금 잘건데 내일 몇시에 일어날까 2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87 세상에. 너무 일찍 일어났다. 6 달달밤 2025-09-12 0
5013586 누가봐도 개보지같은아바타 만들고싶은데 9 ㅇㅇ 2025-09-12 0
5013585 편붕이 병신동네랑 괜찮은동네 두군데서 하는데 진짜극과극인 2 ㅇㅇ 211.234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