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543 친구어케만드는데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42 오늘도 브챗 재밌었다 2 laz 2025-09-12 0
5013541 오마카세 먹을사람 손발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 다 드슈!!! 4 비가오는날엔 2025-09-12 0
5013540 심박수 에셋 넣었는디 2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9 와갑자기국물진자달달한떡볶이먹거싶어져서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38 대형견키우고싶다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537 겜하다보면 가끔씩 화면 위쪽에 지직거림있네 laz 2025-09-12 0
5013536 브챗 8시간 접어야지 1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5 아니 갑자기 퀘프로 마이크 맛감 2 이초연 2025-09-12 0
5013534 기절잠하겠습니다 3 계섬월 2025-09-12 0
5013533 사진/영상 오늘찍은거 9 물탄커피 2025-09-12 0
5013532 으 머리아파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31 브붕이들 재밌게 하는 겜 머있슴? 6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0 내도파민들오늘일찍자나바 6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29 야벅지 본좀 키워야되나싶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8 돌고래를 타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7 어제 쓰담 처음 가봤는데 4 STARSET 2025-09-12 0
5013526 오늘 여성유저의 삶은 참 힘들다는걸 느꼈음 1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525 님갤봤정도는 뭐.. 3 띠얀띠 2025-09-12 0
5013524 빵댕이 넘큰가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23 방금 찍은 시폰 사진봐주삼 ㄷㄷ 15 으애애 2025-09-12 0
5013522 코자가 대서 여미새한테 선물 마구받으며 살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1 오랜만에 브챗하니까 너무 어색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0 뉴빈데 4 ㅇㅇ 222.96 2025-09-12 0
5013519 갑자기 개쩌는 초능력 안생기나 2 ㅇㅇ 2025-09-12 0
5013518 뷰포 땡기니까 확실히 몸선 이뻐지는거같기도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17 근 3년 동안 모기 물린 적 한 번도 없는 듯.. 2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516 빅찌찌빔 만들면 노벨생리학상이랑 노벨평화상중 뭐받음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15 모기가너무싫어 3 ㅇㅇ 2025-09-12 0
5013514 으흐흐 쉐이더바꾼거 맘에든다 8 엘팡 2025-09-12 0
5013513 브알 벗으니까 멍해져 아스피 2025-09-12 0
5013512 브자택에 브담배 냄새 뱄어 1 ㅇㅇ 2025-09-12 0
5013511 야호!! 이쁘니자요? 6 아스피 2025-09-12 0
5013510 으윽 한튜에서 카스 봐버림 6 새우캔 2025-09-12 0
5013509 존말할때글써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08 나두 자러갈게 6 모해자니 2025-09-12 0
5013507 앞으로모기물린사람들차단할게 1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06 허리 너무 아파.. 6 모해자니 2025-09-12 0
5013505 님드라 6 잘못 2025-09-12 0
5013504 1시간마다 자다깨고 1시간마다 자다깨고 2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