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795 오늘 뭐 걸레의 날인가 ㅇㅇ 223.39 2025-09-12 0
5011794 자꾸 댓 2번쓰게 되네 6 잔물결 2025-09-12 0
5011793 또 홍어야??? 2 ㅇㅇ 2025-09-12 0
5011792 . 10 koper 2025-09-12 0
5011791 어제 8시 랜매 후기 궁금한데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790 . 38 물탄커피 2025-09-12 8
5011789 고닉이쓰는 . 은 야짤이고 유동은 테러글이고 2 ㅇㅇ 2025-09-12 0
5011788 저 야짤 보고 글검했는데 1인펠라 종합세트만나옴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787 옛날에 햄스터 키운썰 ㅇㅇ 223.39 2025-09-12 0
5011786 교류회 좀 무서워 사실.. 2 시오네 2025-09-12 0
5011785 음교회 매번 기웃거리는 근첩새끼 하나 저격함 16 ㅇㅇ 2025-09-12 13
5011784 이기적인놈. 브갤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1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783 웅냥냥앙냥냥 3 서양복실이 2025-09-12 0
5011782 반사~ 2 빗망울 2025-09-12 0
5011781 ㄴ 안녕오나홀이라고 인사하면 읏읏거림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80 . 19 무화 2025-09-12 8
5011779 아 유니티 그건 나의 삶 2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2 0
5011778 내일까지 내내 비 온대 8 빗망울 2025-09-12 0
5011777 이새끼저새끼그새끼 6 ㅇㅇ 2025-09-12 0
5011776 난 아카자가 싫소 2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775 옛날엔 음교회 종종 갔었는데 2 잔물결 2025-09-12 0
5011774 앙냥냥짤 무서운점 9 모생선 2025-09-12 0
5011773 저새끼는 또 오나홀마냥 당하고싶어서 왔네 3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72 이기적인놈메~ 4 실고밍 2025-09-12 0
5011771 앙냥냥보플대회개최좀 2 ㅇㅇ 2025-09-12 0
5011770 플탐70시간인데 나데나데매칭에만40시간은쓴듯 6 농장노가다 2025-09-12 0
5011769 이것도 앙냥냥임? 1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68 앙냥냥 좀 귀여움 3 ㅇㅇ 39.118 2025-09-12 0
5011767 진짜 교양 있는 사람특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766 노래방 알찼다! 4 아스피 2025-09-12 0
5011765 여러분 쫀아 10 혼다 2025-09-12 0
5011764 이기적인놈브이알챗이망해도좋다이거냐?? 10 ㅇㅇ 14.34 2025-09-12 0
5011763 수면제 쎈거 처방받으면 그게 마약이지 2 BL$HA 2025-09-12 0
5011762 저씨발놈은 오늘도안뒤지고 또왔네 15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761 음교회 특) 2분마다 짠함 3 ㅇㅇ 2025-09-12 0
5011760 쟤랑브야스해보고싶다 6 실고밍 2025-09-12 0
5011759 브붕노래자랑 열어주셈 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58 음교회가면 사람많아서 렉걸려 4 에주에오 2025-09-12 0
5011757 치마입는걸 부끄러워하지마! 10 Μο 2025-09-12 0
5011756 ㅋㅋㅋ밥먹으러 단골집 왔는대 개웃김 10 천마_Desuwa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