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216 유니티 의욕나는 방법 알려주세요... 1 수수께끼의A 2025-09-15 0
5018215 호감고닉이었던 친구 어제 오랜만에봤음.. 4 리버린 2025-09-15 0
5018214 11월쯤에 일본여행 가봐야지 2 편하비_ 2025-09-15 0
5018213 나잘게잘자 2 사디스트 2025-09-15 0
5018212 오키나와 가고 싶다 1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5 0
5018211 쓰다듬 고수 되려면 뭐뭐 배워야 하나요 8 네에네 2025-09-15 0
5018210 좆됏네.. 7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209 다행히 아바타 좀 괜찬았나보구나 4 Μο 2025-09-15 0
5018208 모두의 갤금금 유지를 위해 20 백야ㅿ 2025-09-15 0
5018207 싸게 외국물 먹는건 후쿠오카가 짱인듯 10 ㅇㅇ 2025-09-15 0
5018206 브챗 나만 친구만들기어려움? 7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2
5018205 근데 번개에서 치마속에 머리 박아보는건 상관없죠???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8204 현장 끝나면 모아둔 돈으로 뭐하지 10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203 리퀘 한 번도 안 넣어놓고 3 ㅇㅇ 2025-09-15 0
5018202 빵~!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18201 어제 월투번개에서 좀 참기 힘들었음 3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200 홋카이도 <- 의외로 겨울 다음에는 여름에 가면 좋음 ㅇㅇ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99 이게임 섹스아니면 대체뭐함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98 오늘 피 너무 많이 뺐어... 10 Μο 2025-09-15 0
5018197 나도..친구...인싸되고싶우... 5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196 도쿄 여행은 구마다 명소 함 들리고 일정 마지막에 오다이바 가서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95 어제 오랜만에 브알끼고 문제점을 많이 찾음 1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194 안본지 오래된 친구한테 오랜만에 조인탔는데 2 새하양 2025-09-15 0
5018193 생각해보니 다음주 생일이네 3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92 엄청졸려 2 탸리루 2025-09-15 0
5018191 여행가고싶은데 혼자말고 8 레레땅 2025-09-15 0
5018190 도쿄 <- 볼 일 없으면 진짜 딱 한 번만 가면 족한듯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89 빨리 다음달됐으연 좋겟다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188 랜매에서 다음을 기약하기가 쉽지않음 8 ㅇㅇ 2025-09-15 0
5018187 곧생일인데머함 12 기타 2025-09-15 0
5018186 나는너를언제든지찌를수있다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85 이거 사진 잘나온거같아! 8 달달밤 2025-09-15 0
5018184 ㅅㅂ이게분명내일이아닌데개새끼들아 9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183 “저 님이 호감고닉이에요” 5 ㅇㅇ 2025-09-15 3
5018182 좋은아침이야 4 레테 2025-09-15 0
5018181 멘헤라가 왜 생기는지 알거같음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80 생각해보니 프리코네할때 맨날 새벽에 벌떡 깨서 일퀘했는데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79 저 블두순 안해봤는데 이거 잼씀???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78 월요일아침부터접속한브붕이가별로없군 20 ㅇㅇ 2025-09-15 0
5018177 모든 주황불과 프빗을 죽이고싶다 달콤하우스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