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극 I성향의 친구를 길들이고 싶어요
글쓴이
_법사_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69
  • 2025-09-11 22:10:21
														

7aea8170b7816bf439ebe9e01089213e7bce6a7cdf1be8fd69db9f5ac9eb2c358ccd1a6d95e33ede791a86934e876a6afe48222ee0ddcc97b84a52230ed4989f01

매일  귀찮게하고 일상에 비집고 들어가서 친해지고
다른사람들 앞에서 찐따같다가도
저만 보면 말문이 터지는...  그런 친구 만들고싶어요
ㅇㅇ1 일단 귀찮게하면 도망가는건 확정임 175.210 2025.09.11 22:11:13
ㅇㅇ2 난데… 223.39 2025.09.11 22:11:15
ㅇㅇ3 극i한테 그런짓하면 집착당할 각오해야함 50.92 2025.09.11 22:12:08
_법사_ 타이밍 좋게 끼어들면 친해지던데 브챗은 좀 다른가요? 2025.09.11 22:12:12
무료로해줌 극I는 나구나 2025.09.11 22:12:18
백약지장 2025.09.11 22:12:26
_법사_ 오히려 너무 좋은걸요 2025.09.11 22:12:53
_법사_ 2025.09.11 22:13:14
묭뇽 2025.09.11 22:13:21
_법사_ 이리와봐요 이상한짓 안해요 으흐흐... 2025.09.11 22:13:42
_법사_ 2025.09.11 22:14:13
_법사_ 2025.09.11 22:14:23
ㅇㅇ 2025.09.11 22:14:45
_법사_ ㅋㅋㅋㅋ 브갤에 I 많나보네요? 2025.09.11 22:15:16
ㅇㅇ4 도망갈게 211.234 2025.09.11 22:16:07
_법사_ 쫓아갈게요~ 2025.09.11 22:1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616 날도 꾸리꾸리하니깐 8 나밍 2025-09-12 0
5012615 념글보고 쓴 글인데 8 노그 2025-09-12 0
5012614 갑자기 또 막 비 애매하게 오네 4 Μο 2025-09-12 0
5012613 댓글 많이달리는방법! 18 달달밤 2025-09-12 0
5012612 회사 도망쳤음 7 토템 2025-09-12 0
5012611 vrchat 노무현 월드 5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610 부산 운전 평균 2 ㅇㅇ 2025-09-12 0
5012609 대왕콘 일퀘 다깼다 20 멜구 2025-09-12 0
5012608 모닝브갤 7 저요저요 2025-09-12 0
5012607 노무현때 우리말만 했어도 노무현이 호감일수 없는데 3 노그 2025-09-12 0
5012606 자기야~ 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2605 저는 미세고닉이에요 22 엘팡 2025-09-12 0
5012604 저 왕가슴이 조아여 10 히에루 2025-09-12 0
5012603 마시멜로우 질문글 좀 꼴리지 않냐 8 ㅇㅇ 2025-09-12 1
5012602 장거리 운전도 운전 연습에 도움될까? 7 ㅇㅇ 2025-09-12 0
5012601 한주데박수구많았다브분!!!! 14 나룻 2025-09-12 0
5012600 vr기계 2주걸린다더니 내일오네ㅋㅋ앙개꿀띠 3 ㅇㅇ 119.194 2025-09-12 0
5012599 누가 대형 고닉이야???? 3 ㅇㅇ 2025-09-12 0
5012598 주말 브친구들 만나러 가야지 12 ㅇㅇ 2025-09-12 0
5012597 누가귀여움1등고닉임 12 snrnsepdy 2025-09-12 0
5012596 제아바타는팬티안입음 6 도라지 2025-09-12 0
5012595 댓글보고 터졌넼ㅋㅋㅋㅋ 3 ㅇㅇ 116.125 2025-09-12 0
5012594 아싸 퇴근 30초전 16 이뀨립스 2025-09-12 0
5012593 상남자특) 욕먹어도 우직하게 한곳만 팜 25 멜구 2025-09-12 0
5012592 평범한일상글 쓰면 댓글0개임.. 14 리버린 2025-09-12 0
5012591 누가 화력보장 고닉임 22 분리불안 2025-09-12 0
5012590 뒹굴거리는거 너무 좋네 10 토끼쟝 2025-09-12 0
5012589 펭귄 넘귀여움 19 snrnsepdy 2025-09-12 0
5012588 ㄱㄷ 4 ㅇㅇ 2025-09-12 0
5012587 저 브수면 할게요,, 5 durab1e 2025-09-12 0
5012586 좆목안하는것도아니고못하는새끼가저런말하니웃기면 ㅇㅇ 211.234 2025-09-12 2
5012585 댓글이 많이달리면 대형고닉이구나 90 우사뿅 2025-09-12 0
5012584 대형고닉들 부럽네 4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583 실크송 게임 좀 충격이더라 8 ㅇㅇ 2025-09-12 0
5012582 브부이 주식해서 치킨먹엇어 ㅋㅋ 4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581 대형고닉들에게 실례되는 언행을 하면 어떻게 되는거죠..? 12 자살 2025-09-12 0
5012580 버스옆자리 돼지새끼 왜 내쪽으로 몸 기울이지 5 ㅇㅇ 117.111 2025-09-12 0
5012579 확실히 대형고닉들 댓글달리는거보니 화력무섭내 6 소댬 2025-09-12 0
5012578 반고닉 ㅇㅇ 똥글에 댓글 많이달리면 다 차단시켜야함 4 ㅇㅇ 112.169 2025-09-12 0
5012577 너때문이야 6 히에루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