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글쓴이
SoundCosmos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90605b2f2fe0f187eb31b068ac07f3662a90bce3c9b907e66ea2cd0df15894d99b47de72271d6e36c


   일단 베스 하나 더 증설하고... 2개로 못하겠다

   무릎트래커보단 팔꿈치 추가하는게 더 체감이 크다고 하네




신뢰에요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2025.09.11 21:46:50
SoundCosmos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2025.09.11 21:48:03
ㅇㅇ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2025.09.11 21:48:03
SoundCosmos 고게 무슨말임 2025.09.11 21:48:18
신뢰에요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2025.09.11 21:49:00
SoundCosmos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2025.09.11 21:50:28
ㅇㅇ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2025.09.11 21:50:44
신뢰에요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2025.09.11 21:50:51
SoundCosmos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2025.09.11 21:53:49
SoundCosmos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2025.09.11 21:54:49
ㅇㅇ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2025.09.11 21:59:33
헨델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2025.09.11 22:11:00
SoundCosmos 저댄 안함 누워다님 2025.09.11 22:11:28
SoundCosmos 그거 이미 키고잇서 2025.09.11 22:11:41
헨델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2025.09.11 22:12:17
SoundCosmos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2025.09.11 22: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182 금주 2일차 12 김Mr 2025-09-12 0
5011181 자다깨서졸린채로친구랑단둘이얘기하다가다른친구들어오면좀난감하긴해 7 ㅇㅇ 2025-09-12 0
5011180 브수면하는사람 인스에 몰래 들어가서 3 개추 2025-09-12 0
5011179 술마시고 잤더니 머리아프다 10 시레아 2025-09-12 0
5011178 오늘도 고생하는 모든 브븡이들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1177 브갤 대형호남고닉 댕 댕 충 님 안 녕 ?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176 이 겜 백수 왜케 많음 8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175 미래에 대한 불안은 4 ㅇㅇ 2025-09-12 0
5011174 아니 ㅅㅂ 14도까지 내려가는게 맞나요 9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173 한튜에서 그거 봄 4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172 잠안와 9 와일드번치 2025-09-12 0
5011171 저 주황불로 살아갈까 고민이 들어요 14 삼중하나 2025-09-12 0
5011170 배고프다 4 미루우츠 2025-09-12 0
5011169 공용교실에서 담배냄새나!!!!! 6 _법사_ 2025-09-12 0
5011168 갑자기 미래가 불안해 10 련발씨 2025-09-12 0
5011167 제가 피 쌀 이유가 업네요 생각해보니 12 삼중하나 2025-09-12 0
5011166 브붕이들 착해 8 ㅇㅇ 2025-09-12 0
5011165 제길 또 금요일이야 6 ㅇㅇ 2025-09-12 0
5011164 퇴사까지 D-18 모닝이야! 12 Mich 2025-09-11 0
5011163 금요일이다! 4 Maho 2025-09-11 0
5011162 소세지는 쟌슨빌이 젤 맛있어 9 sisters 2025-09-11 0
5011160 동네 양아치가 복싱 1년 한 사람 이길 수 있나 10 천마_Desuwa 2025-09-11 0
5011159 난여자로태어났어도똑같이디시에서여캐성희롱이나했을듯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1158 브갤규정에 존댓말쓰기넣죠 ㅇㅅㅇ 20 이뀨립스 2025-09-11 0
5011157 브갤오래하고 눈치좋은 완장어디감 4 새벽바람 2025-09-11 0
5011156 쪼나당 느에에 10 ㅇㅇ 2025-09-11 0
5011155 쫀아침이야~ 6 미루우츠 2025-09-11 0
5011154 짧은 말 한마디조차 건네기가 싫었어 4 삼중하나 2025-09-11 0
5011153 퇴근하곤 놀사람이없러 3 라비라비 2025-09-11 0
5011152 브붕 좋은아침하세요 4 Anzai 2025-09-11 0
5011151 퇴근 또 늦게할거같음 2 타코야끼 2025-09-11 0
5011150 회피형성격이라미안해 ㅇㅇ 2025-09-11 0
5011149 추천 말고 좋아요 같은 거 안생기나 5 ㅇㅇ 2025-09-11 0
5011148 저이 가치할가여.. 15 잘못 2025-09-11 0
5011147 빵굽다 2 농코 2025-09-11 0
5011146 요즘애들 헬스진짜많이하는거같음 7 타코야끼 2025-09-11 0
5011145 아오 씌벨럼~ 1 ㅇㅇ 211.235 2025-09-11 0
5011144 일베하던 애들이 여자로 태어났으면 2 ㅇㅇ 58.122 2025-09-11 0
5011143 브챗엔 회피성 성격이.왤케 많을까 8 기타 2025-09-11 0
5011142 여자로안태어나서다행이라생각함 5 ㅇㅇ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