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글쓴이
SoundCosmos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90605b2f2fe0f187eb31b068ac07f3662a90bce3c9b907e66ea2cd0df15894d99b47de72271d6e36c


   일단 베스 하나 더 증설하고... 2개로 못하겠다

   무릎트래커보단 팔꿈치 추가하는게 더 체감이 크다고 하네




신뢰에요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2025.09.11 21:46:50
SoundCosmos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2025.09.11 21:48:03
ㅇㅇ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2025.09.11 21:48:03
SoundCosmos 고게 무슨말임 2025.09.11 21:48:18
신뢰에요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2025.09.11 21:49:00
SoundCosmos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2025.09.11 21:50:28
ㅇㅇ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2025.09.11 21:50:44
신뢰에요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2025.09.11 21:50:51
SoundCosmos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2025.09.11 21:53:49
SoundCosmos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2025.09.11 21:54:49
ㅇㅇ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2025.09.11 21:59:33
헨델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2025.09.11 22:11:00
SoundCosmos 저댄 안함 누워다님 2025.09.11 22:11:28
SoundCosmos 그거 이미 키고잇서 2025.09.11 22:11:41
헨델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2025.09.11 22:12:17
SoundCosmos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2025.09.11 22: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777 이새끼저새끼그새끼 6 ㅇㅇ 2025-09-12 0
5011776 난 아카자가 싫소 2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775 옛날엔 음교회 종종 갔었는데 2 잔물결 2025-09-12 0
5011774 앙냥냥짤 무서운점 9 모생선 2025-09-12 0
5011773 저새끼는 또 오나홀마냥 당하고싶어서 왔네 3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72 이기적인놈메~ 4 실고밍 2025-09-12 0
5011771 앙냥냥보플대회개최좀 2 ㅇㅇ 2025-09-12 0
5011770 플탐70시간인데 나데나데매칭에만40시간은쓴듯 6 농장노가다 2025-09-12 0
5011769 이것도 앙냥냥임? 1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68 앙냥냥 좀 귀여움 3 ㅇㅇ 39.118 2025-09-12 0
5011767 진짜 교양 있는 사람특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766 노래방 알찼다! 4 아스피 2025-09-12 0
5011765 여러분 쫀아 10 혼다 2025-09-12 0
5011764 이기적인놈브이알챗이망해도좋다이거냐?? 10 ㅇㅇ 14.34 2025-09-12 0
5011763 수면제 쎈거 처방받으면 그게 마약이지 2 BL$HA 2025-09-12 0
5011762 저씨발놈은 오늘도안뒤지고 또왔네 15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761 음교회 특) 2분마다 짠함 3 ㅇㅇ 2025-09-12 0
5011760 쟤랑브야스해보고싶다 6 실고밍 2025-09-12 0
5011759 브붕노래자랑 열어주셈 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58 음교회가면 사람많아서 렉걸려 4 에주에오 2025-09-12 0
5011757 치마입는걸 부끄러워하지마! 10 Μο 2025-09-12 0
5011756 ㅋㅋㅋ밥먹으러 단골집 왔는대 개웃김 10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755 걔 프빗납치해서 2 이오닉스 2025-09-12 0
5011754 아바타로 사람을 일반화할수 없긴한데 13 ㅇㅇ 39.118 2025-09-12 0
5011753 햄부기햄북스딱스 5 MUSECA 2025-09-12 0
5011752 안녕 브븐이들 오늘도 개념글이 알차네에? 4 시오네 2025-09-12 0
5011751 교양은 아무리 감춰도 티가 난대 16 이뀨립스 2025-09-12 0
5011750 귀칼 만화책 비싸냐?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49 제 메인아바타 우간다 수달 리트리버임 1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748 마약<좀궁금함 4 우웅 2025-09-12 0
5011747 노래 좋아하는 브분이들 많네 좋구만 10 Μο 2025-09-12 0
5011746 브붕일어낫어요,,,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1745 혀악수젖다듬븜개 2 보추 2025-09-12 0
5011744 훨씬여자 많이여자 거의여자 6 개추 2025-09-12 0
5011743 코마도 압타는 ㄹㅇㅇㅈ임 4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742 부랄에서 시큼한 향 남 2 ㅇㅇ 106.101 2025-09-12 0
5011741 아가일어났어 12 실고밍 2025-09-12 0
5011740 위아래로 댓글 달아주는데 난 안달아주면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739 밀피혐오를멈처주삼 2 durab1e 2025-09-12 0
5011738 밀피교류회 열어주 1 서양복실이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