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글쓴이
SoundCosmos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90605b2f2fe0f187eb31b068ac07f3662a90bce3c9b907e66ea2cd0df15894d99b47de72271d6e36c


   일단 베스 하나 더 증설하고... 2개로 못하겠다

   무릎트래커보단 팔꿈치 추가하는게 더 체감이 크다고 하네




신뢰에요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2025.09.11 21:46:50
SoundCosmos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2025.09.11 21:48:03
ㅇㅇ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2025.09.11 21:48:03
SoundCosmos 고게 무슨말임 2025.09.11 21:48:18
신뢰에요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2025.09.11 21:49:00
SoundCosmos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2025.09.11 21:50:28
ㅇㅇ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2025.09.11 21:50:44
신뢰에요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2025.09.11 21:50:51
SoundCosmos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2025.09.11 21:53:49
SoundCosmos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2025.09.11 21:54:49
ㅇㅇ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2025.09.11 21:59:33
헨델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2025.09.11 22:11:00
SoundCosmos 저댄 안함 누워다님 2025.09.11 22:11:28
SoundCosmos 그거 이미 키고잇서 2025.09.11 22:11:41
헨델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2025.09.11 22:12:17
SoundCosmos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2025.09.11 22: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061 요 암캐년 어떻게 요리해야함? 9 Schneider_Pyh 2025-09-11 0
5011060 요새 저새끼가 살아있다는게 참 좋음 8 ㅇㅇ 211.36 2025-09-11 0
5011059 유튜브 댓글에 @@학부생이라면서 tmi많던데 15 기타 2025-09-11 0
5011058 인스에 사람많으면 일단 구석으로가 6 찐빵단 2025-09-11 0
5011057 동생이 세상에서 제일 어려움 7 생귤차 2025-09-11 0
5011056 나나나나나 13 토템 2025-09-11 0
5011055 ㄱ반사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1054 2시간 자고 출근해요 8 니디 2025-09-11 0
5011053 ㄴ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브붕이임 2 _법사_ 2025-09-11 0
5011052 ㄴ이유없이 덧글로 성희롱당함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1051 아 씨 암캐년이랑 하루종일 통화하느라 잠도 못자고 6 Schneider_Pyh 2025-09-11 0
5011050 저는여미새맞음 ㅇㅇ 211.234 2025-09-11 0
5011049 ㅋㅋㅋ 암도 반응 제대로 안해주는거 웃기네 4 ㅇㅇ 211.36 2025-09-11 0
5011048 더이상 기대하는게 없으면 멀까요 4 삼중하나 2025-09-11 0
5011047 ㄱ치녀샛기 4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1046 고추떼면 그자리에 뭐 남 10 왜나만 2025-09-11 0
5011045 ㄴ페달밟으면 딜도움직이는 자전거 타는년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1044 잘 때 옷 입고 자면 불편해 7 기타 2025-09-11 0
5011043 사실저여자임… 10 벨라스키 2025-09-11 0
5011042 갤을 할수록 저격에 대한 시각이 바뀜 8 천마_Desuwa 2025-09-11 0
5011041 ㄱ반사 4 _법사_ 2025-09-11 0
5011040 ㄴ 여갤루임 ㅇㅇ 211.36 2025-09-11 0
5011039 출근인들 대단한거엿네 9 ㅇㅇ 2025-09-11 0
5011038 ㅁㅊ누가여갤루임저도볼래요 ㅅㅂ 16 이뀨립스 2025-09-11 0
5011037 오늘 살짝 저기압이네 2 타코야끼 2025-09-11 0
5011036 여미새인데 여미새아님 2 _법사_ 2025-09-11 0
5011035 어제 음교회 먼일잇섯서? 장비레시피 2025-09-11 0
5011034 남갤러고여갤러고 현실에서볼일도없는데그게중요한가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1033 념글 머임 3 천마_Desuwa 2025-09-11 0
5011032 하 쟤하고 친해지고 싶네 6 기타 2025-09-11 0
5011031 갤럭시워치가 엄청 잘 잤대 10 기타 2025-09-11 0
5011030 알바하면서 볼만한거 생겻음 4 라비라비 2025-09-11 0
5011029 념글 뭔일이야? 4 찐빵단 2025-09-11 0
5011028 앙앙앙 난 네가 정말좋아 8 머렌쿠키 2025-09-11 0
5011027 더잘까 12 기타 2025-09-11 0
5011026 심각하게 졸리네 2 슈플렝 2025-09-11 0
5011025 이 정신나간 지하철은 30분을 타도 앉아있는 사람들이 그대로야 4 생귤차 2025-09-11 0
5011024 제가 본 여갤루는 얘들뿐임 4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1 0
5011023 발로보지쳐밟아서피분수나오게하고싶은데누워서다리만벌려주실개보지고닉구함 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11022 자동차가 조아 3 벨라스키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