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 글쓴이
- SoundCosmos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 신뢰에요 |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 2025.09.11 21:46:50 |
| SoundCosmos |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 2025.09.11 21:48:03 |
| ㅇㅇ |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 2025.09.11 21:48:03 |
| SoundCosmos | 고게 무슨말임 | 2025.09.11 21:48:18 |
| 신뢰에요 |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 2025.09.11 21:49:00 |
| SoundCosmos |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 2025.09.11 21:50:28 |
| ㅇㅇ |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 2025.09.11 21:50:44 |
| 신뢰에요 |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 2025.09.11 21:50:51 |
| SoundCosmos |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 2025.09.11 21:53:49 |
| SoundCosmos |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 2025.09.11 21:54:49 |
| ㅇㅇ |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 2025.09.11 21:59:33 |
| 헨델 |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 2025.09.11 22:11:00 |
| SoundCosmos | 저댄 안함 누워다님 | 2025.09.11 22:11:28 |
| SoundCosmos | 그거 이미 키고잇서 | 2025.09.11 22:11:41 |
| 헨델 |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 2025.09.11 22:12:17 |
| SoundCosmos |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 2025.09.11 22:1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