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글쓴이
SoundCosmos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90605b2f2fe0f187eb31b068ac07f3662a90bce3c9b907e66ea2cd0df15894d99b47de72271d6e36c


   일단 베스 하나 더 증설하고... 2개로 못하겠다

   무릎트래커보단 팔꿈치 추가하는게 더 체감이 크다고 하네




신뢰에요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2025.09.11 21:46:50
SoundCosmos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2025.09.11 21:48:03
ㅇㅇ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2025.09.11 21:48:03
SoundCosmos 고게 무슨말임 2025.09.11 21:48:18
신뢰에요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2025.09.11 21:49:00
SoundCosmos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2025.09.11 21:50:28
ㅇㅇ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2025.09.11 21:50:44
신뢰에요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2025.09.11 21:50:51
SoundCosmos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2025.09.11 21:53:49
SoundCosmos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2025.09.11 21:54:49
ㅇㅇ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2025.09.11 21:59:33
헨델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2025.09.11 22:11:00
SoundCosmos 저댄 안함 누워다님 2025.09.11 22:11:28
SoundCosmos 그거 이미 키고잇서 2025.09.11 22:11:41
헨델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2025.09.11 22:12:17
SoundCosmos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2025.09.11 22: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387 오늘도 쉬는시간 반납햇네,,, 6 durab1e 2025-09-12 0
5011386 출근했는데 할게없어서 하루종일 갤질중,, 11 냥이가 2025-09-12 0
5011385 부랄챗 30대 많은 이유 5 ㅇㅇ 219.241 2025-09-12 0
5011384 블랜더 배우고싶다 4 Maho 2025-09-12 0
5011383 좋은복층은 넓은복층뿐 2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82 요즘 약간 이상태임 4 야비 2025-09-12 0
5011381 내년에 이사하고싶어 7 시산혈해 2025-09-12 0
5011380 이 글 더 이상 들어가지 말아줘... 양띠 2025-09-12 0
5011379 퇴근까지 7시간 1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78 어떻게 자꾸 바드 생각이 나 1 공룡술사 2025-09-12 0
5011377 반반차 쓰고싶다.... 8 이뀨립스 2025-09-12 0
5011376 에버그레이스가 머임 8 슈거 2025-09-12 0
5011375 과자 머가맛있음 6 ㅇㅇ 2025-09-12 0
5011374 하이 2 무화 2025-09-12 0
5011373 10일차단먹는 꿈 꿧어 7 레레땅 2025-09-12 0
5011372 누가 그냥쉬었음중년40대여미새고닉임 6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71 내 기억 속에만 남아있는 그 시절 호걸들이 아직도 아른거려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70 대학동기 단톡방에 사람이 쌓이고 쌓여서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69 내가 퍼블릭 자주가서 아는데 3 말루 2025-09-12 0
5011368 너희 샤워란거 해봤어? 5 참크레커 2025-09-12 0
5011367 이 버츄얼 세상에선 은퇴하면 그대로 끝임. 3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6 잡담하는 디코방 있음 좋겠다 4 기타 2025-09-12 0
5011365 쉬했음청년 8 멜구 2025-09-12 0
5011364 브붕이들 맨날 친구없다고하면서 4 찐빵단 2025-09-12 0
5011363 미래 직업 어찌될지 짱궁금해 6 잔물결 2025-09-12 0
5011362 김치볶음밥 먹고싶우 2 기타 2025-09-12 0
5011361 나도 인기가 가지고싶어 6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0 그냥쉬었음청년이 부럽다 1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59 미국 극우 지지자 청년 암살당한거 ㅈㄴ 무섭네 2 DMR 2025-09-12 0
5011358 틀포티 역겹긴 해 3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357 나도 과거에서 살고 싶네 양띠 2025-09-12 0
5011356 하이레그 더좁힌거 입고 조신한거처럼 하는게 너무 화가난다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55 아 현장아저씨 오늘 연차라서 3 JKJXJWJG 2025-09-12 0
5011354 하이여 4 밀피_ 2025-09-12 0
5011353 벌써 피곤하다 스타게이징 2025-09-12 0
5011352 브챗 렉 ㅈㄴ쳐걸려서 유기한지 몇 주는 된거 같아 1 ㅇㅇ 2025-09-12 0
5011351 브붕이들은 she였음 청년이래요 10 자살 2025-09-12 0
5011350 창고가서 30분 몰래 자고 왔더니 더 졸려 띠발;;; 8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49 나도 586의 인생을 살고싶다 4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48 쉬었음 마렵긴함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