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글쓴이
SoundCosmos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90605b2f2fe0f187eb31b068ac07f3662a90bce3c9b907e66ea2cd0df15894d99b47de72271d6e36c


   일단 베스 하나 더 증설하고... 2개로 못하겠다

   무릎트래커보단 팔꿈치 추가하는게 더 체감이 크다고 하네




신뢰에요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2025.09.11 21:46:50
SoundCosmos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2025.09.11 21:48:03
ㅇㅇ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2025.09.11 21:48:03
SoundCosmos 고게 무슨말임 2025.09.11 21:48:18
신뢰에요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2025.09.11 21:49:00
SoundCosmos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2025.09.11 21:50:28
ㅇㅇ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2025.09.11 21:50:44
신뢰에요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2025.09.11 21:50:51
SoundCosmos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2025.09.11 21:53:49
SoundCosmos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2025.09.11 21:54:49
ㅇㅇ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2025.09.11 21:59:33
헨델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2025.09.11 22:11:00
SoundCosmos 저댄 안함 누워다님 2025.09.11 22:11:28
SoundCosmos 그거 이미 키고잇서 2025.09.11 22:11:41
헨델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2025.09.11 22:12:17
SoundCosmos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2025.09.11 22: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867 오 킹래방번개 4 무료로해줌 2025-09-12 0
5012866 퇴근했다ㅏㅏㅏ + 멘헤라 테스트 20 백약지장 2025-09-12 0
5012865 비상인점1 14 ㅇㅇ 2025-09-12 0
5012864 아니 부거킹 케챱도안주고 냅킨도안주고 10 레레땅 2025-09-12 0
5012863 오랜만에 계란보끔밥에 케챱 잔뜩 넣어먹어야겟다 9 슈플렝 2025-09-12 0
5012862 나집간당 9 meowsuke 2025-09-12 0
5012861 돌위에 눈 덮어서 만든 눈 사람을 차서 다리가 부러짐 14 천마_Desuwa 2025-09-12 0
5012860 역시 파딱은 아무나 하는게 아님 2 ㅇㅇ 2025-09-12 0
5012859 팔아퍼서 햄스터 팔에 문지르는중임 2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858 이거개똑같지안음? 6 ㅇㅇ 2025-09-12 0
5012857 걔랑 처음만났을때 나는 브야스 안한다한거 후회중이야 13 개추 2025-09-12 2
5012856 요즘 자꾸 내꿈꾼다는 애들이 많아 11 ㅇㅇ 2025-09-12 0
5012855 자꾸 선물로 혼내주려는 친구가 잇슴 4 쫄깃_ 2025-09-12 0
5012854 난 너가 좋아 4 견히 2025-09-12 0
5012853 초한초마라거마싯는짬뽕집시켜머그려했는데 4 사디스트 2025-09-12 0
5012852 아무래도 엘보우 다친거 갇음ㅋ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851 14 토템 2025-09-12 0
5012850 브붕쓰 내일 이시간에 또보자 12 두다 2025-09-12 0
5012849 오늘은 운동집중이 어렵네.. ㅇㅇ 2025-09-12 0
5012848 땡수형 고마어 ㅜㅜ 며칠만인지 노력은운을불러들여 2025-09-12 0
5012847 아니진짜가을타나 3 으애애 2025-09-12 0
5012846 걍집가서잘까 2 Waxandwane 2025-09-12 0
5012845 의자삿다,,, 12 타코야끼 2025-09-12 0
5012844 걔랑노는꿈도꾸고큰일낫어 4 니디 2025-09-12 0
5012843 오늘 왜 쓰담번개 없지? 6 우이 2025-09-12 0
5012842 퇴근하고 저녁 먹으러 왔어여 목티 2025-09-12 0
5012841 입출금 통장에 돈 200만원씩만 넣다가… 4 해파리냥체 2025-09-12 0
5012840 내일 참치회 먹으러 감!!!!! 6 쫄깃_ 2025-09-12 0
5012839 설레발이긴한데 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2 0
5012838 브붕씨 매?운치킨 이?런거 먹지 마세요 6 파란색귤 2025-09-12 0
5012837 나도 빙고 해왓어 달콤하우스 2025-09-12 0
5012836 짐승거인펠라치오 6 ㅇㅇ 211.234 2025-09-12 0
5012835 섹스는몰까 6 토템 2025-09-12 0
5012834 집가서 브얄키고 이뿌니들 구경해야징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833 도파민을 못느끼다가 다시느끼면 엄청나게 짜릿한맛을 느낄수있대 10 두다 2025-09-12 0
5012832 에어팟 고개들면 노캔꺼지고 숙이면 켜지는데 뭐지 4 왜나만 2025-09-12 0
5012831 수비성향인데 야추 넣고다니는 애들있으면 약간 서비스? 개념인가 10 기름참치 2025-09-12 0
5012830 자 따라해보세요 2 ㅇㅇ 2025-09-12 0
5012829 코코이랑 야스는 차이없다고들었는데 7 ㅇㅇ(69.892) 2025-09-12 0
5012828 야스 싫음 10 해파리냥체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