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주6일 52시간 알바하는데 월 200도 못벌고있어
- 글쓴이
- NIJYONG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904
- 2025-09-11 20:18:57
| 타코야끼 | ?? | 2025.09.11 20:19:32 |
| 초코맛콜라 | | 2025.09.11 20:19:37 |
| NIJYONG | 2025.09.11 20:19:54 | |
| NIJYONG | | 2025.09.11 20:20:48 |
| ㅇㅇ1 | 대구지? 211.234 | 2025.09.11 20:22:55 |
| NIJYONG | 예압쓰... | 2025.09.11 20:23:09 |
| 우웅 | 최저시급도안되는데왜하고있삼.. | 2025.09.11 20:27:46 |
| NIJYONG | 편의점이라 10시간중에 8시간 놀수있숴 | 2025.09.11 20:29:32 |
| 끼리 | 대¿구는 뭐하는곳.. | 2025.09.11 21:12:35 |
| NIJYONG | 그것이 대구니까 (끄덕) | 2025.09.11 21:1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