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진짜 이 못생긴걸 돈주고삿다니 자존심상한다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835
- 2025-09-11 18:50:32
| ㅇㅇ | 솔직히조낸귀엽긴하다 - dc App | 2025.09.11 18:50:56 |
| ㅇㅇ | 무~쌩겻어~ | 2025.09.11 18:51:06 |
| 엘팡 |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개멍청하게생겨가지고는왜케귀여운지모르겟어 | 2025.09.11 18:51:40 |
| 엘팡 | 무쌩겨써요 ~~ | 2025.09.11 18:51:49 |
| 련발씨 | 얼마주고삿어 | 2025.09.11 18:52:10 |
| ㅇㅇ | 2025.09.11 18:52:11 | |
| 낭만고 | 무쌩겻는데 기엽네 .. | 2025.09.11 18:52:37 |
| 엘팡 | 5처넌ㅋㅋㅋ 싸 | 2025.09.11 18:52:54 |
| 엘팡 | ㅋㅋㅋㅋ귀엽지 | 2025.09.11 18:53:02 |
| 엘팡 | 진짜 개모쌩겻는데 개무쌩겨서 귀여워 표정 더찌그러지는거도있어 ㅋㅋㅋㅋ | 2025.09.11 18:53:18 |
| 기름참치 | 바로 가마솥에 넣고 푹 삶죠 | 2025.09.11 18:53:49 |
| 엘팡 | 너무해요... | 2025.09.11 18:54:03 |
| ㅇㄴ | 인싸픽ㄷㄷ | 2025.09.11 19:15:52 |
| 엘팡 | 기여워용 | 2025.09.11 19:36: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