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솔직히 너무 비싼겜 같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831
- 2025-09-11 18:47:53
| 낭만고 | 풀트까지가버리면 가격이확뛰는듯... | 2025.09.11 18:49:26 |
| ㅇㅇ1 | 난 컴퓨터 400주고 사놓고 디시 메이플 유튜브 하다가 브챗 시작해서 만족중임 223.39 | 2025.09.11 18:49:31 |
| ㅇㅇ1 | 퀘프로는 샀고 앞으로 풀트 맞추면 입문 완료 ㅋㅋ 223.39 | 2025.09.11 18:49: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