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러닝은 취미로 하는데 전력질주는 안해봤네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779
- 2025-09-11 17:44:29
| 전기양_ | Km당 6분이면 전력질주하면 4분중후반대 나올걸??? 나도그정도라 비슷할거갓애 | 2025.09.11 17:46:07 |
| 잔물결 | 오늘 뛰었으니 낼 쉬고 모레 함 해봐야겠다 궁금해졌우 | 2025.09.11 17:47:04 |
| ㅇㅇ | 러닝이 존나 매력넘치는 운동인게 거리에 따른 특화형이 ㄹㅇ 다다름 | 2025.09.11 17:47:24 |
| 잔물결 | 은근 다른게 신기인거야ㅋㅋ | 2025.09.11 17:47: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