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초딩때는 아예 사람때리는 게임자체를 죄책감들어서못햇는데
- 글쓴이
- 전기양_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778
- 2025-09-11 17:43:34
| 달나비 | 나도 어몽어스 처음 했을 때 사람 죽이고 손떨려서 임포 안 걸리길 바라면서 했었음... | 2025.09.11 17:44:31 |
| 꺄하핳 | 존나떄려 | 2025.09.11 17:44:40 |
| 와일드번치 | 아으 귀여워 | 2025.09.11 17:45:02 |
| 달나비 | 갑자기 임포스터 되고싶네 | 2025.09.11 17:45:14 |
| 전기양_ | ㅋㅋㅋㅋㅋ기엽네 | 2025.09.11 17:45:18 |
| 전기양_ | 너부터맞자 ㅇㅇ | 2025.09.11 17:45:25 |
| ㅇㅇ | 그래서얘가섹스한번한뒤로... | 2025.09.11 17:45:29 |
| 전기양_ | 그게무슨소리야브붕 | 2025.09.11 17:46:39 |
| Shila | 게임에서 묘사가 너무 적나라하면 거부감이... | 2025.09.11 17:48:31 |
| 전기양_ | 그로치 | 2025.09.11 17:48:43 |
| 개물렁 | 아직도 막 잘라버리고 푸왁 나오고 그런건 좀 그렇긴 함.. | 2025.09.11 18:03:01 |
| 개물렁 | | 2025.09.11 18:0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