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유니티하다 궁금한게 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765
- 2025-09-11 17:33:20
| 전기양_ | 줄어들어 | 2025.09.11 17:33:30 |
| ㅇㅇ | 오옹 빠른답변 고마워잉 | 2025.09.11 17:33:41 |
| 전기양_ | 쉽게말하면 업로드 제외라고 보면대 | 2025.09.11 17:33:45 |
| ㅇㅇ | @전기양_ 마테 용량 등 변화가 있는거징? | 2025.09.11 17:34:01 |
| 전기양_ | 글치 아무래도 에디터온리 한 부분은 업로드를 안하니까 | 2025.09.11 17:34:41 |
| ㅇㅇ | @전기양_ 고마워잉 | 2025.09.11 17:3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