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걔가연락안보니까쓸쓸하게울어야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720
- 2025-09-11 17:06:09
| 묭뇽 | 얘는 걔가 있네 - dc App | 2025.09.11 17:06:44 |
| ㅇㅇ | 그냥 친구도 걍 걔라고 하긴함ㅋ | 2025.09.11 17:07:15 |
| 나루미 | | 2025.09.11 17:07:29 |
| 전기양_ | 인싸다~~~ | 2025.09.11 17:07:31 |
| 나_리 | 미안빨리볼게 | 2025.09.11 17:07:46 |
| ㅇㅇ | | 2025.09.11 17:07:50 |
| ㅇㅇ | ㄴㄴㄴㄴㄴㄴ | 2025.09.11 17:07:57 |
| ㅇㅇ | | 2025.09.11 17: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