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음교회 데탑가능으로 여는 사람도 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611
- 2025-09-11 16:34:37
- 211.235
| 킨더초코감자칩 | 음교회에 차렷으로 간게 문제가 아니라 기준 안지키고 참석한게 문제아님? | 2025.09.11 16:38:34 |
| ㅇㅇ | 그건 유동이 잘못한거고 그걸가지고 파딱이 음교회에 차렷은 뭐냐고 조리돌림하는건 안맞는거같다는 말임ㅇㅇ 나중에 데탑가능으로 열어도 내가 데탑이면 무서워서 못간다 211.235 | 2025.09.11 16:4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