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남캐 아바타 살 때 화나는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417
- 2025-09-11 15:33:47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ㅋㅋ 안맞춘거 거적데기 입은거같아 | 2025.09.11 15:35:03 |
| ㅇㅇ | 옷 살때마다 저럼 ㅋㅋㅋㅋ 그나마 이건 전신 가리는거라 그냥 셰이프키 만지면 되는데, 애매한부분 튀어나오면 텍스쳐 지우고 난리남 ㅋㅋㅋㅋ | 2025.09.11 15:35: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