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방에 거미 들어왔어 ㅠㅠㅠ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404
- 2025-09-11 15:25:14
| 새우캔 | | 2025.09.11 15:25:38 |
| ㅇㅇ | | 2025.09.11 15:25:48 |
| ㅇㅇ | 어떻게 처리했어? | 2025.09.11 15:26:21 |
| ㅇㅇ | 전기파리채 갔다대고 지지직 소리 몇초듣다가 너무 무서워서 그대로 도망갔어.. 다행히 그대로 땅바닥에 떨어져 죽어있었는데 시체도 너무 무섭게생겨서 휴지엄청 가져와서 잡고버렸어.... - dc App | 2025.09.11 15:27:21 |
| 밍뉴 | 중앙에 매달려있으면 그것만늠 공포가 없음ㅋ 근데 집짓는다고 주물럭 거린다? 시선강탈 최고봉임. 근데 주물럭거리면서 내 얼굴쪽으로 온다? 바로 공습경보 경찰력 총동원해야함. 근데 돌아서면 사라져있음. 그럼 그날 못자는거임 ㅇㅇ - dc App | 2025.09.11 15:35:40 |
| ㅇㅇ | 아 진짜무서워.... - dc App | 2025.09.11 15:3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