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빌드실패 도와주세요 ㅜㅜ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79
- 2025-09-11 15:12:00
- 183.102
| 레이실 | ㅋㅋㅋㅋ 정상이에요! 플레이 타임이 늘어나구 친구도 사귀고 하면 자연스럽게 등급이 올라요! | 2025.09.11 15:12:39 |
| 이뀨립스 | 비지터면 업로드못하지 어서게임하먄서친구를 만들거라 | 2025.09.11 15:12:45 |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1 15:12:46 | |
| _법사_ | 게임 좀 더 하다보면 바껴용 쫌만 기다려용 | 2025.09.11 15:12:58 |
| 레이실 | 빠르기 올리고 싶으면 vrc+라고 유료 결제하면 바로 유저 등급이 되긴 하는데 그리 추천 하지는 않는 편! | 2025.09.11 15:13:12 |
| ㅇㅇ | 지금 총 플탐이 59시간인데 연동 후 따로 계산되는걸까요?! 183.102 | 2025.09.11 15:14:25 |
| 레이실 | 에...그건 아닐텐데 친구가 0명인가요? | 2025.09.11 15:15:05 |
| ㅇㅇ | 오프라인두 포함하면 11명입니닷... 183.102 | 2025.09.11 15:16:07 |
| 레이실 | 어라 그럼 충분히 올라갈만 한디...따로 계산 되나?!? | 2025.09.11 15:17:10 |
| ㅇㅇ | 감사합니다 ㅠㅁㅠ 일단 플탐을 늘려볼게요...!! 183.102 | 2025.09.11 15:1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