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66
  • 2025-09-11 15:07:29
														

189ad877ddff08f0518efdb444d7032bce8bdb89c0706f9077594329e53272c7303e225f1cd184679b721eab1fc588edfb46f1ee837d97e0c163a9f9c3903a47eb2e69b12b71be


이거 괴식이 아니라 ㄹㅇ 여기 동네에선 분식집 아무 곳이나 가도 있을 만큼 흔한 음식인데

심지어 인기도 좋아


그리고 상추를 튀긴게 아니라 튀김을 장에 찍고 상추에 싸먹어서 상추튀김인거임

?
집에가고싶었다 진짜괴식같음 - dc App 2025.09.11 15:08:13
닝닝즈 장에찍어먹기는봣는데상추는뭐임 2025.09.11 15:08:19
이뀨립스 전라도첨갓을때 상추튀김하길래 상추를왜튀겨먹지?? 라고 생각했엇어요.... 2025.09.11 15:08:27
_법사_ 새우튀김은 새우를 튀긴거고 아채튀김은 야채를 튀긴건데 상추튀김은 상추를 튀긴게 아니라구요? 2025.09.11 15:08:31
네에네 튀김을 장에 찍어먹는것까진 많이들 하잖아 거기에 상추쌈을 추가한거야 ㄹㅇ 맛있음 해보셈 2025.09.11 15:08:41
고래토리7 진짜 처음봄 2025.09.11 15:08:42
묭뇽 위에 놈들은 싸이버거에 양상추 빼고 먹냐 2025.09.11 15:08:50
네에네 놀랍게도 그렇답니다 2025.09.11 15:08:59
네에네 아니 나쁘지않다니까 진짜로 2025.09.11 15:09:23
네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 먹기 전에 엄마한테 상추를 왜 튀겨?? 이랬어요 2025.09.11 15:09:43
네에네 2025.09.11 15:09:49
네에네 뭘 좀 아는 친구구나 2025.09.11 15:09:55
ㅇㅇ 꼭 괴식이라는건 아닌데 이렇게 먹는다는것 자체를 오늘 처음접했어 2025.09.11 15:11:00
네에네 ㄹㅇ 다른 동네는 없나보네.. 저 충격받았음 2025.09.11 15:11:27
KOZ39 깻잎튀김은 알아도 상추는 첨임 2025.09.11 15:17:50
네에네 2025.09.11 15:1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250 오늘 불금이라 그런가 다들 공격적이고 음란하네ㄷㄷ 4 야비 2025-09-12 1
5011249 원래 개걸창으로 다니는 아바타보단 조신하게 다니는 아바타가 2 양띠 2025-09-12 1
5011248 도와줘 이거 뭔 오류인지 아시는 분 5 눈바로 2025-09-12 1
5011247 통크 존나 맛있다.... 7 ㅇㅇ 2025-09-12 1
5011246 시이발…. 담배 바꿔볼까… ㅇㅇ… 2 ㅇㅇ 223.39 2025-09-12 1
5011245 ERP는 에로 롤 플레잉이잖아요? 7 자살 2025-09-12 1
5011244 최근까지 ERP랑 과몰입이랑 같은분류인줄 알았음 6 무료로해줌 2025-09-12 1
5011243 긍정적사고낙천적사고하기 3 ㅇㅇ 2025-09-12 0
5011242 erp는 안해요~ 15 찐빵단 2025-09-12 0
5011241 피아노 그만둘수가없다 6 ㅇㅇ 2025-09-12 0
5011240 눈물이 차올라 나 고갤들어~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239 성격 좋다는 말 들으니까 뭔가 묘하네 11 묭뇽 2025-09-12 0
5011238 뉴비 아직 야한거 안봄 5 레몬버블 2025-09-12 1
5011237 개백수랜매점 ㅇㅇ 220.123 2025-09-12 0
5011236 시발 눈물 왜자꾸 나지… ㅇㅇ…? 15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35 친구가 비처녀라고 놀려서 6 ㅇㅇ 118.235 2025-09-12 4
5011234 아 장내사정간닷 장내사정끅끅 시발ㅇㅇ..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33 서비스 3마넌 3마넌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32 근데 브챗 보지는 원래 무료 아닌가요 9 삼중하나 2025-09-12 0
5011231 사람은 왜 졸린걸까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230 유전자 섞고 싶네 6 ㅇㅇ 2025-09-12 0
5011229 이 시발 왜 지움? 브붕이 꼴리잖아 ㅇㅇ….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28 커미션맡긴 쇼콜라 오늘 완성된대 6 Rink 2025-09-12 0
5011227 졸려요 6 삼중하나 2025-09-12 0
5011226 나 브붕이 좋아하는데 ㅇㅇ… 고추가 발딱발딱해 ㅇㅇ…. 1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25 님들 진짜 전 무료가 아님 22 무료로해줌 2025-09-12 0
5011224 간식 옴뇸뇸 브분이 누구임!!!! 4 무료 2025-09-12 0
5011223 브갤 하이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222 n 2 눈속여우 2025-09-12 0
5011221 ㅣ 패스 ㅇㅇ 2025-09-12 0
5011220 ㄴ 머래 이 오나홀련이 고추화나게한 벌을 받아라 으럇 ㅇㅇ 211.36 2025-09-12 0
5011219 님들 저 남자임... 16 MUSECA 2025-09-12 0
5011218 님들 저 여자임…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17 아니 회사 설문조사 걍 네이버폼으로 하면 되는거아닌가 4 모던. 2025-09-12 0
5011216 퀘프로컨 페어링 해제 어케해? 4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215 3 Mich 2025-09-12 0
5011214 Mich 2025-09-12 0
5011213 Mich 2025-09-12 0
5011212 오늘 걔나 복상사 시켜야지 10 기타 2025-09-12 0
5011211 아 회사 재끼고 땡땡이 쳐버려??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