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왜 사람한텐 유당불내증이 있는걸까..?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47
  • 2025-09-11 14:58:50
														

2faed534a88068f43bef8fe4469c766c1d18022bb4f73ed39b704cb763eff6fbdbcacd9f0250b351



한 잔만 마셔도 가버리는 몸이라 어쩔 수 없이 락토프리 마시는데


락토프리 << 뭔가 맛이 비어있음.... 내가 원하는 느낌이 아님...


비유하자면 맹물에 우유원액 몇 방울 첨가한 것 같음..
양띠 ㄹㅇ 사람이 소젖좀 마실수 있는거지 참 2025.09.11 14:59:27
모과 그럼 유제품을 아예못머거? - dc App 2025.09.11 14:59:27
ㅇㅇ 어째서 맛있는 우유를 어릴때만 먹을 수 있는거냐 2025.09.11 15:00:18
ㅇㅇ 난가끔씩유당불내증잇는사람이부럽던데 - dc App 2025.09.11 15:00:20
네에네 ㄹㅇㄹㅇ 처음 먹어본 새낀 진짜 또라이인듯 2025.09.11 15:00:52
네에네 가공된 유제품들은 유당이 없는 경우가 많아 괜찮아 치즈같은거 ㅇㅇ.. 2025.09.11 15:01:09
모과 아하 그러큔 - dc App 2025.09.11 15:01:27
네에네 아 우유급식 못생긴애 사물함에 넣지 말고 먹을걸 2025.09.11 15:01:47
ㅇㅇ 나빴어.. 2025.09.11 15:01:58
네에네 엥 와이? 2025.09.11 15:01:58
ㅇㅇ 가끔변비심하게오면일주일동안못싸기도해서 - dc App 2025.09.11 15:04:45
네에네 거짓말이였어 그랬던적없어 미안해 2025.09.11 15:04:47
네에네 @ㅇㅇ 아하..우유 한 잔에 쾌변.. 2025.09.11 15:04:59
ㅇㅇ 웅...그거...ㅠㅠ - dc App 2025.09.11 15:0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622 졸랴여 2 ㅇㅇ 2025-09-11 0
5010621 갤그룹파서 그룹방으로 만들라고? ㅋㅋㅋ 1 ㅇㅇ 116.125 2025-09-11 0
5010620 갤개쳐웃기네 실고밍 2025-09-11 0
5010619 색스하고싶음 2 카데바 2025-09-11 0
5010618 저게머임대체 2 Senyan 2025-09-11 0
5010617 사과글인대 오ㅑ이렇게 웃기지 ㅋㅋ ㅋ ㅋ ㅋㅋ 11 새이렌 2025-09-11 0
5010616 몸에 밥들어오니까 몸 후끈후끈함 2 ㅇㅇ 2025-09-11 0
5010615 오늘도 평화로운 우당탕탕 브갤 이초연 2025-09-11 0
5010614 *마지막이다 4 물탄커피 2025-09-11 0
5010613 미안합니다 .좆도모르고들어가서 깝쳤네요. 28 ㅇㅇ 211.51 2025-09-11 10
5010612 낚시월드 SR 100퍼 완성했어 7 ㅇㅇ 2025-09-11 2
5010611 근데 음교회 데탑가능으로 여는 사람도 있는데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10610 그래서 닥눈삼이 머임? 9 모해자니 2025-09-11 0
5010609 wswswswsws읏읏 자기야 6 새이렌 2025-09-11 0
5010608 시발 그와중에 고백공격갈기는새끼도있네 2 이초연 2025-09-11 0
5010607 데야스 이해하자마자 개웃었네 2 잔물결 2025-09-11 0
5010606 브갤은 싸울 수 밖에 없어 1 울댕별 2025-09-11 1
5010605 로야스짤보고존나웃은적잇음 8 타코야끼 2025-09-11 0
5010604 개욱기넼ㅋㅋㅋㅋㅋㅋ 꽃한송이 2025-09-11 0
5010603 유동닉언 존나 웃길때 7 새이렌 2025-09-11 0
5010602 난 씻구올게 2 토끠넛 2025-09-11 0
5010601 왜 항상 내가갤볼때마다 뭐가 터지는거임 6 꺄하핳 2025-09-11 0
5010600 아스리엘 브금 듣고 브얄하러가야지 4 물탄커피 2025-09-11 0
5010599 와 뭐야 자기전에 씻는동안 레전드떡밥 2 ㅇㅇ 2025-09-11 0
5010598 데탑 브야스는 이런거냐? 4 칸터 2025-09-11 4
5010597 서버 풀림? 암거나해 2025-09-11 0
5010596 할아버지라는말 조금 야한거같음 6 계섬월 2025-09-11 0
5010595 조금은 알딸딸하요 4 ㅇㅇ 2025-09-11 0
5010594 머햇다고 1시반인데 4 모과 2025-09-11 0
5010593 데탑브야스게이야 니가 잘못한거다 8 이초연 2025-09-11 0
5010592 저 4글자고닉 코코이하는 영상있음 4 ㅇㅇ 106.101 2025-09-11 0
5010591 나 데탑일때 막 뽀뽀해주면서 7 파체 2025-09-11 0
5010590 다들 왜캐 화났냐 1 끼리 2025-09-11 0
5010589 닥눈삼에 긁히는건뭐냐ㅋㅋㅋ 2 ㅇㅇ 2025-09-11 0
5010588 ㅋㅋㅋ뉴비라 까인게 아니라 데탑이라 까인거고 2 칸터 2025-09-11 1
5010587 데스크톱으로 하는거면 그런건가 목티 2025-09-11 0
5010586 다들 친절해집시다 12 ㅇㅇ 39.118 2025-09-11 0
5010585 호감고닉이 펠라해달라고dm왔음 4 ㅇㅇ 106.101 2025-09-11 0
5010584 WSWSWSWS 4 모해자니 2025-09-11 0
5010583 오늘은 안자고 브하는데 성공한 3 ㅇㅇ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