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왜 사람한텐 유당불내증이 있는걸까..?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47
- 2025-09-11 14:58:50
| 양띠 | ㄹㅇ 사람이 소젖좀 마실수 있는거지 참 | 2025.09.11 14:59:27 |
| 모과 | 그럼 유제품을 아예못머거? - dc App | 2025.09.11 14:59:27 |
| ㅇㅇ | 어째서 맛있는 우유를 어릴때만 먹을 수 있는거냐 | 2025.09.11 15:00:18 |
| ㅇㅇ | 난가끔씩유당불내증잇는사람이부럽던데 - dc App | 2025.09.11 15:00:20 |
| 네에네 | ㄹㅇㄹㅇ 처음 먹어본 새낀 진짜 또라이인듯 | 2025.09.11 15:00:52 |
| 네에네 | 가공된 유제품들은 유당이 없는 경우가 많아 괜찮아 치즈같은거 ㅇㅇ.. | 2025.09.11 15:01:09 |
| 모과 | 아하 그러큔 - dc App | 2025.09.11 15:01:27 |
| 네에네 | 아 우유급식 못생긴애 사물함에 넣지 말고 먹을걸 | 2025.09.11 15:01:47 |
| ㅇㅇ | 나빴어.. | 2025.09.11 15:01:58 |
| 네에네 | 엥 와이? | 2025.09.11 15:01:58 |
| ㅇㅇ | 가끔변비심하게오면일주일동안못싸기도해서 - dc App | 2025.09.11 15:04:45 |
| 네에네 | 거짓말이였어 그랬던적없어 미안해 | 2025.09.11 15:04:47 |
| 네에네 | @ㅇㅇ 아하..우유 한 잔에 쾌변.. | 2025.09.11 15:04:59 |
| ㅇㅇ | 웅...그거...ㅠㅠ - dc App | 2025.09.11 15: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