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왜 사람한텐 유당불내증이 있는걸까..?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47
  • 2025-09-11 14:58:50
														

2faed534a88068f43bef8fe4469c766c1d18022bb4f73ed39b704cb763eff6fbdbcacd9f0250b351



한 잔만 마셔도 가버리는 몸이라 어쩔 수 없이 락토프리 마시는데


락토프리 << 뭔가 맛이 비어있음.... 내가 원하는 느낌이 아님...


비유하자면 맹물에 우유원액 몇 방울 첨가한 것 같음..
양띠 ㄹㅇ 사람이 소젖좀 마실수 있는거지 참 2025.09.11 14:59:27
모과 그럼 유제품을 아예못머거? - dc App 2025.09.11 14:59:27
ㅇㅇ 어째서 맛있는 우유를 어릴때만 먹을 수 있는거냐 2025.09.11 15:00:18
ㅇㅇ 난가끔씩유당불내증잇는사람이부럽던데 - dc App 2025.09.11 15:00:20
네에네 ㄹㅇㄹㅇ 처음 먹어본 새낀 진짜 또라이인듯 2025.09.11 15:00:52
네에네 가공된 유제품들은 유당이 없는 경우가 많아 괜찮아 치즈같은거 ㅇㅇ.. 2025.09.11 15:01:09
모과 아하 그러큔 - dc App 2025.09.11 15:01:27
네에네 아 우유급식 못생긴애 사물함에 넣지 말고 먹을걸 2025.09.11 15:01:47
ㅇㅇ 나빴어.. 2025.09.11 15:01:58
네에네 엥 와이? 2025.09.11 15:01:58
ㅇㅇ 가끔변비심하게오면일주일동안못싸기도해서 - dc App 2025.09.11 15:04:45
네에네 거짓말이였어 그랬던적없어 미안해 2025.09.11 15:04:47
네에네 @ㅇㅇ 아하..우유 한 잔에 쾌변.. 2025.09.11 15:04:59
ㅇㅇ 웅...그거...ㅠㅠ - dc App 2025.09.11 15:0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632 아 저 큰일낫음,, 8 durab1e 2025-09-12 0
5011631 브홈피들어갔더니친구가이상한라바타끼고있으면어캄 16 ㅇㅇ 2025-09-12 0
5011630 혹시 아바타말고 월드도 파는곳 있음? 3 ㅇㅇ 175.223 2025-09-12 0
5011629 의도치않은금딸3일차 12 레레땅 2025-09-12 0
5011628 아이트래킹만 되면 인상이 확 달라져 8 BandSwings 2025-09-12 0
5011627 나 이새끼 너무 웃김 2 ㅇㅇ 2025-09-12 0
5011626 매운거조금먹었다고속이안좋네 2 우웅 2025-09-12 0
5011625 굿모닝 굿모닝~ 13 고래토리7 2025-09-12 0
5011624 공장 싸움남 ㅋㅋ 13 ㅇㅇ 114.201 2025-09-12 0
5011623 마메키펠이 속이 시커먼 애들이 많아 2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622 무규규 무규규규 6 MUSECA 2025-09-12 0
5011621 나는 관심가는사람있으면 다 뒷조사함 11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620 주황불인 사람에겐 조인 몇번까지 보낼 수 있어? 9 도글 2025-09-12 0
5011619 오랜만에 근니티나해야지 2 ㅇㅇ 2025-09-12 0
5011618 코코이하려했는데 밥먹으러나오래서 참았음.. 헤르만 2025-09-12 0
5011617 코코이하려했는데 밥먹으러나오래서 참았음.. 16 헤르만 2025-09-12 0
5011616 나는 왜 방명록에 무규규규규 안 오냐 5 ㅇㅇ 2025-09-12 0
5011615 저이번주브알안한듯 16 snrnsepdy 2025-09-12 0
5011614 다들 식사하삼,, 12 durab1e 2025-09-12 0
5011613 오느레뷰왑 12 쇼콜라 2025-09-12 0
5011612 잘있어라 한국아 6 밤밤_ 2025-09-12 0
5011611 피곤해서 늦게 일어나버렸네 4 문도리 2025-09-12 0
5011610 내가 애끼는 키펠임 7 말루 2025-09-12 0
5011609 호감고닉 이용자 알림 켜기 4 ㅇㅇ 2025-09-12 0
5011608 남자가 애교체 쓰면 좀 그렇지않냐? 7 ㅇㅇ 61.84 2025-09-12 0
5011607 나진짜쉬운사람이네 12 우사뿅 2025-09-12 0
5011606 결혼하고싶다 1 Waxandwane 2025-09-12 0
5011605 안녕브븡아? 8 snrnsepdy 2025-09-12 0
5011604 저년 보지는 날개랑 상동기관일듯 2 계섬월 2025-09-12 0
5011603 워딩 존나 폭력적인거 4 물탄커피 2025-09-12 0
5011602 묵언이면 입 안막아도 되겠네? 8 MUSECA 2025-09-12 0
5011601 호감고닉들 인겜에서 보면안됨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600 브챗 개백수들을 증오한다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599 보지들아 안녕 3 ㅇㅇ 2025-09-12 0
5011598 키펠을 아껴주세요 13 비엔이 2025-09-12 0
5011597 이용자 알림 해놓음 7 우이 2025-09-12 0
5011596 친구한테 보지년 ㅎㅇ했더니 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595 근데 브갤그룹 파는게 좋지않나 9 Archerity 2025-09-12 0
5011594 금요일인데 오후번개나 함 열어다오 Senyan 2025-09-12 0
5011593 축구공 쓰담 개많이 했다 7 HakaseJin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