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왜 사람한텐 유당불내증이 있는걸까..?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47
  • 2025-09-11 14:58:50
														

2faed534a88068f43bef8fe4469c766c1d18022bb4f73ed39b704cb763eff6fbdbcacd9f0250b351



한 잔만 마셔도 가버리는 몸이라 어쩔 수 없이 락토프리 마시는데


락토프리 << 뭔가 맛이 비어있음.... 내가 원하는 느낌이 아님...


비유하자면 맹물에 우유원액 몇 방울 첨가한 것 같음..
양띠 ㄹㅇ 사람이 소젖좀 마실수 있는거지 참 2025.09.11 14:59:27
모과 그럼 유제품을 아예못머거? - dc App 2025.09.11 14:59:27
ㅇㅇ 어째서 맛있는 우유를 어릴때만 먹을 수 있는거냐 2025.09.11 15:00:18
ㅇㅇ 난가끔씩유당불내증잇는사람이부럽던데 - dc App 2025.09.11 15:00:20
네에네 ㄹㅇㄹㅇ 처음 먹어본 새낀 진짜 또라이인듯 2025.09.11 15:00:52
네에네 가공된 유제품들은 유당이 없는 경우가 많아 괜찮아 치즈같은거 ㅇㅇ.. 2025.09.11 15:01:09
모과 아하 그러큔 - dc App 2025.09.11 15:01:27
네에네 아 우유급식 못생긴애 사물함에 넣지 말고 먹을걸 2025.09.11 15:01:47
ㅇㅇ 나빴어.. 2025.09.11 15:01:58
네에네 엥 와이? 2025.09.11 15:01:58
ㅇㅇ 가끔변비심하게오면일주일동안못싸기도해서 - dc App 2025.09.11 15:04:45
네에네 거짓말이였어 그랬던적없어 미안해 2025.09.11 15:04:47
네에네 @ㅇㅇ 아하..우유 한 잔에 쾌변.. 2025.09.11 15:04:59
ㅇㅇ 웅...그거...ㅠㅠ - dc App 2025.09.11 15:0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801 일어나자마자야짤이많아서좋아요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1800 여기도 보지 저기도 보지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2 0
5011799 저는 에너지 절약형인간입니다 양띠 2025-09-12 0
5011798 다벗기첼린지 4 가무자 2025-09-12 0
5011797 . 16 쇼콜라 2025-09-12 0
5011796 바이오에섹스한판에몇만원해서돈받는애들있던데 1 우웅 2025-09-12 0
5011795 오늘 뭐 걸레의 날인가 ㅇㅇ 223.39 2025-09-12 0
5011794 자꾸 댓 2번쓰게 되네 6 잔물결 2025-09-12 0
5011793 또 홍어야??? 2 ㅇㅇ 2025-09-12 0
5011792 . 10 koper 2025-09-12 0
5011791 어제 8시 랜매 후기 궁금한데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790 . 38 물탄커피 2025-09-12 8
5011789 고닉이쓰는 . 은 야짤이고 유동은 테러글이고 2 ㅇㅇ 2025-09-12 0
5011788 저 야짤 보고 글검했는데 1인펠라 종합세트만나옴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787 옛날에 햄스터 키운썰 ㅇㅇ 223.39 2025-09-12 0
5011786 교류회 좀 무서워 사실.. 2 시오네 2025-09-12 0
5011785 음교회 매번 기웃거리는 근첩새끼 하나 저격함 16 ㅇㅇ 2025-09-12 13
5011784 이기적인놈. 브갤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1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783 웅냥냥앙냥냥 3 서양복실이 2025-09-12 0
5011782 반사~ 2 빗망울 2025-09-12 0
5011781 ㄴ 안녕오나홀이라고 인사하면 읏읏거림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80 . 19 무화 2025-09-12 8
5011779 아 유니티 그건 나의 삶 2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2 0
5011778 내일까지 내내 비 온대 8 빗망울 2025-09-12 0
5011777 이새끼저새끼그새끼 6 ㅇㅇ 2025-09-12 0
5011776 난 아카자가 싫소 2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775 옛날엔 음교회 종종 갔었는데 2 잔물결 2025-09-12 0
5011774 앙냥냥짤 무서운점 9 모생선 2025-09-12 0
5011773 저새끼는 또 오나홀마냥 당하고싶어서 왔네 3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72 이기적인놈메~ 4 실고밍 2025-09-12 0
5011771 앙냥냥보플대회개최좀 2 ㅇㅇ 2025-09-12 0
5011770 플탐70시간인데 나데나데매칭에만40시간은쓴듯 6 농장노가다 2025-09-12 0
5011769 이것도 앙냥냥임? 1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68 앙냥냥 좀 귀여움 3 ㅇㅇ 39.118 2025-09-12 0
5011767 진짜 교양 있는 사람특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766 노래방 알찼다! 4 아스피 2025-09-12 0
5011765 여러분 쫀아 10 혼다 2025-09-12 0
5011764 이기적인놈브이알챗이망해도좋다이거냐?? 10 ㅇㅇ 14.34 2025-09-12 0
5011763 수면제 쎈거 처방받으면 그게 마약이지 2 BL$HA 2025-09-12 0
5011762 저씨발놈은 오늘도안뒤지고 또왔네 15 ㅇㅇ 211.235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