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순대 떡볶이국물 <--게이 ㅋㅋ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36
- 2025-09-11 14:51:24
| 모과 | 머냐이십게이6.9cm소추한남은ㅋㅋ - dc App | 2025.09.11 14:52:00 |
| 레이실 | 너 지금 우리 아부지가 게이라는거니 | 2025.09.11 14:52:01 |
| 칸터 | ?? - dc App | 2025.09.11 14:52:19 |
| 묭뇽 | 둘다는요 | 2025.09.11 14:52:20 |
| 엘팡 | 다시생각해보니 떡볶이국물만한게 없는거같네 오늘부터 떡볶이국물에 밥도말아먹어야겟다 | 2025.09.11 14:52:35 |
| 엘팡 | 덜렁덜렁 | 2025.09.11 14:52:50 |
| 레이실 | 농담이야 우리 아부지는 순대 안드시거든 | 2025.09.11 14:52:51 |
| 불로비춰주소서 | 너어어지이금머라구햇냐 | 2025.09.11 14:53:07 |
| 양띠 | 나도 순대 상추에 싸먹는거 좋아해 | 2025.09.11 14:53:12 |
| ㅇㅇ | 소금이지 뭔 근장이여 | 2025.09.11 14:53:26 |
| 엘팡 | 야이자식아. | 2025.09.11 14:53:40 |
| 엘팡 | 머이시 | 2025.09.11 14:53:46 |
| 엘팡 | 맛잘앟인거죠 | 2025.09.11 14:53:53 |
| 엘팡 | 게이 검거 ! | 2025.09.11 14:54:00 |
| 엘팡 | 순대상추는무야 | 2025.09.11 14:54:11 |
| 엘팡 | 서울촌놈 쌈장순대맛을모르는구나 | 2025.09.11 14:54:24 |
| 양띠 | @엘팡 엥 상추도 없는데 쌈장을 왜ㅜ먹어 | 2025.09.11 14:54:41 |
| 엘팡 | @양띠 경상도는 기본적으로쌈장에 찍어머거 순대삿는데 쌈장안주면 총맞아 | 2025.09.11 14:55:34 |
| ㅇㅇ | 순대를 상추에 왜싸먹어 ㅋㅋㅋㅋ | 2025.09.11 14:55:40 |
| 타코야끼 | | 2025.09.11 14:56:23 |
| 엘팡 | | 2025.09.11 14:56:38 |
| 엘팡 | @ㅇㅇ 근데좀마싯을거같은데 ㅋㅋㅋㅋ | 2025.09.11 14:57:05 |
| nyya | | 2025.09.11 14:58:21 |
| 네에네 | @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1 14:59:25 |
| 네에네 | 쌈장 < 게이 초장 < 풀발18cm | 2025.09.11 14:59:47 |
| 엘팡 | | 2025.09.11 15:00:40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 | 2025.09.11 15:00: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