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존댓말 써야겠어요
글쓴이
_법사_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27
  • 2025-09-11 14:48:00
														


auto_zzal_257211

반말하다보니 뭔가 정체성이 애매해져요

묭뇽 2025.09.11 14:48:11
레이실 후후후 실눈에게 존댓말은 필수 사항이죠 후후 2025.09.11 14:48:57
아스피 2025.09.11 14:49:23
_법사_ 넹? 2025.09.11 14:49:30
_법사_ 2025.09.11 14:49:38
묭뇽 @_법사_ 사랑한다 2025.09.11 14:49:50
고래토리7 반말 ㄱㄱ 2025.09.11 14:49:56
_법사_ 멋!!! 그럼 난 홍대병이니까 반말써야지!!!!! 2025.09.11 14:50:04
_법사_ @묭뇽 2025.09.11 14:50:11
_법사_ 반말이에요~ 2025.09.11 14:50:16
레이실 @묭뇽 2025.09.11 14:50:19
레이실 실눈이 반말쓰면 일찍 죽는다던데 2025.09.11 14:50:35
묭뇽 @레이실 좆목하는거아니에요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2025.09.11 14:51:33
레이실 @묭뇽 농담~ 2025.09.11 14:52:32
_법사_ @레이실 머뭣!!!!!! 그렇다면 존댓말을 써보도록 할까요 후후후.... 2025.09.11 14:54: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973 애미 ㅇㅇ 59.4 2025-09-11 0
5010972 와 금요일이다 6 송글 2025-09-11 0
5010971 머리카락 빠지노 야미 ㅋㅋ ㅇㅇ 59.4 2025-09-11 0
5010970 이거 탈모냐? ㅇㅇ 59.4 2025-09-11 0
5010969 극 I성향의 친구를 길들이고 싶어요 16 _법사_ 2025-09-11 0
5010968 새벽갤떡 재밌노 1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967 짬뽕 먹고싶네.. 3 ㅇㅇ 223.39 2025-09-11 0
5010966 자는 사이에 누가 나한테 디코 친추걸었다가 취소했나봐 6 ㅇㅇ 223.39 2025-09-11 0
5010965 여자랑 같이 밥먹는거 좀 꼴리는 이유 13 ㅇㅇ 175.210 2025-09-11 1
5010964 아바타사진올리기부끄러 2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963 쇼콜라 사고 이번에 만든거 마음에 드는거 같애 8 슈거 2025-09-11 0
5010962 아나가야하는데 4 Retrika 2025-09-11 0
5010961 내 리퀘인바가 상대방에겐 폭력이 될 수 있잖아 6 츤타 2025-09-11 0
5010960 알람이안울리길래식겁햇네 4 ㅇㅇ 2025-09-11 0
5010959 주변사람부터 챙겨야겠어 4 보라눈 2025-09-11 0
5010958 이쁜년들 볼대마다 질투 존나나네 12 lia 2025-09-11 0
5010957 아니 새벽에 저런 개꿀잼 떡밥이 돌았다구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956 일 좀 했는데 슬슬 잘까요 4 전기양_ 2025-09-11 0
5010955 브붕이 12시간 꿀잠 잤어 17 sisters 2025-09-11 0
5010954 새벽갤떡머임 ㅅㅂ 나만 못봣네 3 Ch5 2025-09-11 0
5010953 술많이 마셧더니 속이 미식거려 5 프레모루 2025-09-11 0
5010952 공포와 변기의 신이 강림하셨다 9 ㅇㅇ 175.210 2025-09-11 0
5010951 어제 사진 대충찍고 껏네,, 8 durab1e 2025-09-11 0
5010950 유동들은 왤케 toxic한걸까 6 ㅇㅇ 175.210 2025-09-11 0
5010949 브분이 퇴근준비해 3 끼리 2025-09-11 0
5010948 목소리가 미성인 이쁜애는 잘없네.. 2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947 브분이 출근할게 <: 20 냥이가 2025-09-11 0
5010946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16 SoundCosmos 2025-09-11 0
5010945 브붕아 마니마니 사랑해 21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10944 새벽에 리퀘 보낼라다가 못했음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943 아바타자짤은자기가이만큼이쁘다는뜻 9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942 이정도 깡은 있어야 광고만드는거구나... 5 포키트리 2025-09-11 0
5010941 브분이퇴근햇삼ㅇㅅㅇ 8 와캬퍄헉농쭉ㅋㅋ! 2025-09-11 0
5010940 꿈에 다자이 오사무 나온적있음 2 모생선 2025-09-11 0
5010939 드르렁~쿠우~~ 3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938 힐링마려우 10 천마_Desuwa 2025-09-11 0
5010937 얘들앙 나 지금 행복행 4 파란색맛 2025-09-11 0
5010936 배달의``민족 3 만 짜리 상,품권 쓸,사람 써! 2 혜서닝 2025-09-11 0
5010935 퇴근이아직도2시간이상남은게말이안돼 11 타코야끼 2025-09-11 0
5010934 브챗피크타임이 저녁7~10시가 됐으면 좋겠어요 5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