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전라도 친구에게 전라도 문화에대해 정말 많이들었음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3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79
- 2025-09-11 14:05:45
| 묭뇽 | 진짜 여권 필요함?? | 2025.09.11 14:06:13 |
| 레이실 | 무서운 곳이구나... | 2025.09.11 14:06:17 |
| 엘팡 | 그건 제가 가봣는데 아니엇음.. | 2025.09.11 14:06:54 |
| 엘팡 | 근데 진자 억덕게 순대를 초장에찍어먹지 | 2025.09.11 14:07:07 |
| 레이실 | ...넌 순대를 어떤거에 찍어먹니 | 2025.09.11 14:07:25 |
| 개물렁 | 이거 중요함 | 2025.09.11 14:07:37 |
| 새우캔 | | 2025.09.11 14:07:39 |
| 엘팡 | 소금이나 쌈장이 국룰아니야??? | 2025.09.11 14:07:40 |
| 엘팡 | 님 순대 머찍어드세요 | 2025.09.11 14:08:15 |
| 새우캔 | @엘팡 막장/소금이 국룰아닌가 | 2025.09.11 14:08:16 |
| 개물렁 | @엘팡 쌈장?? | 2025.09.11 14:08:26 |
| 새우캔 | @엘팡 막장 or 소금 | 2025.09.11 14:08:33 |
| 엘팡 | @새우캔 ㅇㅇ그치 | 2025.09.11 14:08:44 |
| ㅇㅇ1 | 전라도식 층간소음 해결법 이거 진짜에요? 61.97 | 2025.09.11 14:09:03 |
| 레이실 | @개물렁 넌 어디 | 2025.09.11 14:09:05 |
| 엘팡 | @개물렁 경상도는 막장 소금에 먹어 서울촌놈들은 온리 소금이라던데 | 2025.09.11 14:09:08 |
| 레이실 | @엘팡 얜 경상도고 | 2025.09.11 14:09:14 |
| 엘팡 | 그당시 전라도 25년차 토박이의 얘기였으니 믿으셔두댐 | 2025.09.11 14:09:37 |
| 레이실 | @레이실 참고로 난 안찍어 먹는다네 | 2025.09.11 14:10:03 |
| 엘팡 | @레이실 이건 약간 정신병아니야?? | 2025.09.11 14:10:20 |
| Space | 결투재판이노 | 2025.09.11 14:10:27 |
| 개물렁 | @엘팡 들켰다..! 가끔 새우젓도 먹긴함.. | 2025.09.11 14:10:36 |
| 레이실 | @엘팡 헤이헤이헤이 | 2025.09.11 14:10:43 |
| 엘팡 | 칼잡이의지역 | 2025.09.11 14:10:58 |
| 엘팡 | @레이실 아차차 ! | 2025.09.11 14:11:10 |
| ㅇㅇ2 | 충청도마냥 가끔 딴놈도 뽑아줘야 발전하는데 맨날 파란당만 찍다보니까 파란놈은 안해줘도 찍어줘서 관심 못받고 빨간놈은 어차피 안찍어주는데 뭘해주냐고 관심 못받는 병신 동네임 탈출은 지능순 211.234 | 2025.09.11 14:11:19 |
| 엘팡 | 그렇구나 정치 잘 모르는데 덕분에알게댓어 | 2025.09.11 14:12:28 |
| ㅇㅇ2 | @엘팡 2X년살다가탈출한놈이하는소리라믿어도됨 211.234 | 2025.09.11 14:13:09 |
| 엘팡 | 토박이말은 믿어야지 | 2025.09.11 14:13:31 |
| 타코야끼 | 이긴놈편들수밖에없는이유 ) 진놈은 시체라서 | 2025.09.11 14:19:43 |
| 엘팡 | 미친 지금껏 생각도못햇는데 바로그거엿구나 | 2025.09.11 14:20:32 |
| 모과 | 상추튀김 안무봄? - dc App | 2025.09.11 14:36:54 |
| 엘팡 | 그게머야...? | 2025.09.11 14:39:20 |
| 모과 | 튀김에 상추싸먹는거 - dc App | 2025.09.11 14:41:18 |
| 엘팡 | @모과 와설명듣고 하도궁금해서 검색해보고왓는데 이런게있네 마싯나 ㅋㅋㅋㅋㅋ | 2025.09.11 14:44: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