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총맞은것처럼~ <- 이게 진짜 아프다고 생각한게 아니라는거임?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66
- 2025-09-11 13:54:06
| 시적허용 | 님총맞음? | 2025.09.11 13:54:20 |
| 끼리 | 도탄까진 맞아봄 | 2025.09.11 13:54:59 |
| Space | 횡경막이 긴장하거나 해서 그런거 아님? 아님 스트레스 받아서 심장마비 비슷한게 온거거나 | 2025.09.11 13:55:23 |
| 레이실 | 그분은 그럴지도 모르죠? | 2025.09.11 13:55:36 |
| 끼리 | 아까 이야기하던거라 상심증후군이라고 슬플때 진짜 심장 지잉하는 사람이랑 아닌사람이 나뉘어져있다던데 찾아보면 패경이후여성한테 자주 나타난데 | 2025.09.11 13:56:52 |
| 새우캔 | 이 느낌을 모르는데 노래 히트 어케햇냐고 ㅁㅊㅋㅋㅋㅋ | 2025.09.11 13:56:53 |
| Space | @끼리 아줌마게이야 | 2025.09.11 13:57:08 |
| 끼리 | @Space ㅠㅠㅠ흑흑 아줌마는 슬프단다 브분쿤 | 2025.09.11 13:58:01 |
| 끼리 | 2025.09.11 13:58:15 | |
| 끼리 | | 2025.09.11 13:58:22 |
| Space | @끼리 심장쪽 문제 맞네 상심증후군인가보다 하고 넘기지 말고 검사 한번 받아보셈 심장 문제는 한번에 훅간다 | 2025.09.11 13:58:56 |
| 끼리 | @Space 큰병원 다닐 기회있어서 말하고 검사하고 해봤는데 수치다 정상이고 슬프때만 그런거라 그냥 슬프때마다 뎃카이하는거밖에 방법 없다던데 | 2025.09.11 14:00:22 |
| Space | @끼리 스트레스 관리하는법을 배워야겠네... 쉽지않겠노.. | 2025.09.11 14:01:31 |